호텔가, 봄맞이 다양한 행사 개최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다양한 행사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4월 10일까지 호텔 공식 서포터즈인 “앰벗” 8기를 모집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4월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하나의 호텔리어, 공식 서포터즈 “앰벗” 8기 모집

우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4월 10일까지 호텔 공식 서포터즈인 “앰벗” 8기를 모집한다.

이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앰벗은 앰배서더의 벗, 친구라는 뜻으로 호텔에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직접 참여하는 호텔 공식 서포터즈다. 이번 8기 앰벗은 SNS 활용에 적극적이고, 호텔 및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원) 생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앰벗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4월 20일 금요일에 진행될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8년 8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며, 한 달에 하나 혹은 두 개씩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 한 후 월 1회 정기 워크숍을 통해 활동을 리뷰한다. 워크숍을 통해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객실 패키지 이용 기회가 주어지며, 모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호텔 스위트 객실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매월 지급되는 10만원의 호텔 상품권, 총지배인 명의의 수료증, 호텔 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앰벗 지원은 호텔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발표는 4월 12일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4월의 선물 –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창립기념일인 5월 16일에서 착안하여 매달 16일에 그랜드 힐튼 서울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힐튼 리워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창립기념일인 5월 16일에서 착안하여 매달 16일에 그랜드 힐튼 서울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힐튼 리워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힐튼 리워즈’란 그랜드 힐튼 서울 이용 고객(호텔 이용 고객) 및 SNS 계정 팔로우 고객(온라인 채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워즈 이벤트이며, 호텔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하여 참여하거나, SNS에 힐튼 리워즈 게시글을 리그램 또는 호텔 이용 인증샷을 업로드 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이 달의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 12월 16일부터 시작된 본 이벤트는 뮤지컬 ‘시스터 액트’, ‘더 라스트 키스’, ‘킹키부츠’, ‘젊음의 행진’에 이어 4월 16일 발표 선물로 세계를 감동시킨 세기의 명작,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는 400년 동안 끊임없이 읽히고 재해석된 세계를 감동시킨세기의 명작으로, 원작 ‘돈키호테’는 신성모독죄로 감옥에 끌려온 세르반테스가 전해주는 극 중 극 형식의 작품이다. 이룰 수 없는 꿈을 쫓는 돈키호테의 이야기는 ‘인간의 서’라고 일컬어질 만큼 인간이 지니고 있는 이상적인 면과 현실적인 면을 절묘하게 묘사해 낸 영원한 명작이다.

파라다이스그룹, 머큐리 어워즈 금상 수상

파라다이스그룹(회장 전필립)이 발행하고 있는 ‘韩悦(한웨)’와 ‘PARADISE CITY(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미국 머콤社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공모전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 2017|2018)’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진/ 파라다이스그룹

이 밖에 파라다이스그룹(회장 전필립)이 발행하고 있는 ‘韩悦(한웨)’와 ‘PARADISE CITY(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미국 머콤社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공모전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 2017|2018)’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는 ▲잡지–전체(Magazines–Overall Presentation) 분야 관광/여행(Travel/Tourism) 부문 금상 ▲ 잡지-디자인(Magazines–Design) 분야 소비자(Customer) 부문 동상 등 총 2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 잡지–전체 분야 예술/문화(Art/Culture)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한웨’는 파라다이스그룹이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국내 기업 최초로 선보인 한류 문화 매거진으로 연 3회 발행되며, 매 호마다 음식, 건축, 패션, 예술 등 주제를 선정해 한국 문화에 대한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한웨는 머큐리 어워즈(2016l2017)에서 금상과 Grand Winner 대상을 달성한 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더 플라자, 한국컴패션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 기부금 전달

더 플라자는 지난 3월 27일, 한국컴패션에 호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의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더 플라자가 인도네시아 극빈민촌 마을 어린이들의 꿈을 후원하기 위해 새롭게 진행하는 교실 건축 사업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 위 러브 스쿨’을 위해 기부했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지난 3월 27일, 한국컴패션에 호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7’의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더 플라자가 인도네시아 극빈민촌 마을 어린이들의 꿈을 후원하기 위해 새롭게 진행하는 교실 건축 사업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 위 러브 스쿨’을 위해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김영철 대표이사,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 더 플라자 이동현 부총지배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퍼플 인 유어 하트(Purple in Your Heart)’는 더 플라자가 매년 연말기간 동안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테디베어 박물관과 함께 특별 제작한 ‘플라자테디베어’를 호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더 플라자만의 자선 활동이다.

특히, 올해의 경우 플라자테디베어를 따뜻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와 색감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여 준비 수량 전량 판매가 완료되었다. 이번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더 플라자와 한국컴패션이 공동으로 진행한 인도네시아의 극빈민촌 마을과 자애결연을 맺어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원하는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 위 러브 스쿨’ 프로그램에 기부되어 인도네시아 어린이의 교실 건축 사업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2018년 4월부터 사업 시행을 목표로 한다.

호텔 상견례, 중식당 개별룸제공 6만원대 8종 코스요리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웨딩시즌을 맞아 중식당 '따뚱'에서 상견례 코스 메뉴 '천생연분'을 출시했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웨딩시즌을 맞아 중식당 '따뚱'에서 상견례 코스 메뉴 '천생연분(天生緣分)'을 출시했다.

이 코스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룸 이용 헤택도 부여한다.

따뚱은 2인, 4인, 6인, 10인 전용 룸 등 최대 50인까지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전용 별실을 갖춰 양가 어르신들을 모시고 상견례를 할 격식 있는 개별 룸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 상연

파리지앵 마카오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버라이어티 쇼 중 하나인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를 2018년 6월 17일까지 상연한다. 사진/ 파리지앵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버라이어티 쇼 중 하나인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 (La Parisienne Cabaret Francais)를 2018년 6월 17일까지 상연한다.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는 환영, 춤, 곡예, 그리고 희극을 진정한 파리지앵 스타일로 융합한 공연으로 38명의 아슬아슬한 곡예를 선보이는 스턴트 연기자, 월드 챔피언 스케이터, 세계적인 모델, 그리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무용수 및 공연가들이 65분간의 놀라운 여정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특히 관객들은 최첨단의 오디오 및 시각 기술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캉캉 춤과 벌레스크 무대는 물론 전통적인 캬바레의 한계를 뛰어넘는 혈기 넘치는 공연과 중력을 무시한 농구 곡예 및 ‘글로브 오브 데스 (Globe of Death)’ 오토바이 경주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데로시 아일랜드 오픈

인도양에 위치한 세이셸 섬에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데로시 아일랜드>가 지난 3월 20일 오픈했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인도양에 위치한 세이셸 섬에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데로시 아일랜드>가 지난 3월 20일 오픈했다.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데로시 아일랜드>는 국제공항이 위치한 마에섬에서 비행기로 35분 정도 떨어진 데로시섬에 위치한다. 호텔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포함된 '파라다이스 이스케이프'와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20%의 할인을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 패키지도 선보인다.

<포시즌스 리조트 세이셸, 데로시 아일랜드>는 세이셸의 자연 경관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인테리어가 가장 큰 특징으로, 총 40개의 독채 아일랜드와 11개의 레지던스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