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 나들이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특급호텔, 봄 나들이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는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직장인 고객을 겨냥해 평일 점심과 저녁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품격 더한 ‘가성비 프로모션’ 실시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는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직장인 고객을 겨냥해 평일 점심과 저녁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평일(월, 화, 수, 목,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메가 바이트 인기 메뉴 2종과 음료 2잔 세트를 제공하는 ‘메가 딜(Mega 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드는 ‘프리미엄 비프 치즈 버거’, ‘스테이크 샌드위치’, ‘바게트 샌드위치’, ‘불고기 라이스 샐러드’ 등 네 가지 메뉴 중 두 개 선택 가능하며, 음료는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 2잔을 고르면 된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여성 고객 대상 ‘메가 타임(Mega Time)’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 사이 방문하는 여성 고객은 2시간 동안 5가지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칵테일은 식전에 마시기 좋은 칵테일 ‘네그로니(Negroni)’, 새콤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특징인 올데이 칵테일 ‘우우(Woo Woo)’와 ‘진 피즈(Gin Fizz)’, 달콤한 디저트 칵테일 ‘그래스호퍼(Grasshopper)’와 ‘에스프레소 마티니(Espresso Martini)’ 등이다.

롯데시티호텔대전 ‘ALL 4 YOU !’ 패키지

롯데시티호텔대전은 개관 4주년을 맞아 4가지 특별한 혜택이 들어간 ‘ALL 4 YOU !’ 패키지를 이달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대전

롯데시티호텔대전은 개관 4주년을 맞아 4가지 특별한 혜택이 들어간 ‘ALL 4 YOU !’ 패키지를 이달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트윈 또는 할리우드 더블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운지인 C`LOUNGE의 로맨틱한 런치 2인 세트 메뉴, 영국 친환경 핸드메이드 화장품인 러쉬 입욕제 1개로 구성돼 있다. Late Check-Out (13시까지) 이 제공되며 가능 시, 아름다운 리버 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자. 13만 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 별도다.

4월 한 달간 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봄을 맞아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봄을 맞아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특히 4월은 연중 제주도 방문객 수가 가장 크게 늘어나는 달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이 제주 여행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핑크색 아이템을 착용했거나 4월 생일을 맞은 고객, 재방문 고객, SNS 인증샷을 올린 고객 모두 정상가 대비 대인 소인 각각 1만원, 7천원 할인된 2만 9천원, 2만 2000원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SNS 인증샷의 경우 8세부터 19세 사이의 학생 고객에 한정한다. 4월 생일자의 경우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바우처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4월 생일을 맞은 고객이라면 주민등록증, 의료보험증 등 생일 확인이 가능한 공식 서류의 원본을 제시하고, 재방문 고객은 신화테마파크에 지난번 방문했을 때의 사진을 현장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된다. 학생 SNS 인증샷 할인은 신화테마파크 인증샷 촬영 후 본인 SNS에 사진과 #Jejushinhwaworld, #Shinhwathemepark,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4개의 해시태그를 올리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럭셔리한 스위트에서 여유로운 휴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워라밸을 위해 나에게 휴식을 선물로 줄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워라밸을 위해 나에게 휴식을 선물로 줄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3월 31일까지 2박 이상 예약 시 유럽 왕실이 애용한 딸고 스파의 리프레시 스파 트리트먼트 2인 1회와 딸고의 수분&재생 크림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 스위트 또는 마린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아침이나 점심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청정 자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여행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미세먼지가 적은 강원도 속초에서 청정 자연경관을 즐기며 봄나들이 여행을 떠날 수 ‘속초의 봄 패키지’를 5월 13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미세먼지가 적은 강원도 속초에서 청정 자연경관을 즐기며 봄나들이 여행을 떠날 수 ‘속초의 봄 패키지’를 5월 13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철에 산과 바다의 수려한 경치를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여독을 풀며 힐링하기 좋은 패키지다.

속초의 봄 패키지는 △패밀리(16평형부터) 또는 스위트(26평형부터) 객실 1박, △한식당 ‘해원’ 조식(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2매), △해수사우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조식은 주중에는 단품 메뉴(해물 누룽지탕, 해물 얼큰 순두부, 키즈 볶음밥 중 택1)로, 주말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은 체크인 다음날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으로 주중 예약 시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13시까지 연장해준다.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떠나면 특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떠나면 특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비치는 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 뒷면에 광고를 진행하며, 본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이 6월 30일까지 해비치가 운영하는 호텔(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롤링힐스 호텔)을 이용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 2박 이상 예약 시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섬모라와 이디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 크레딧 2만원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롤링힐스 호텔의 주중 패키지 예약 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 애드리안 어워드 ‘TOP 25특별상’ 선정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뉴욕에서 열린 제 61회 애드리안 어워드 리셉션인 HSMAI)에서 호텔 광고, 디지털 마케팅 및 홍보 분야를 수상했다. 사진/ 아웃리거

이 밖에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뉴욕에서 열린 제 61회 애드리안 어워드 리셉션인 HSMAI(Hospitality Sales & Marketing Association International)에 가입해 호텔 광고, 디지털 마케팅 및 홍보 분야를 수상했다. HSMAI의 ‘Top 25’ 상은 호스피털리티, 여행, 그리고 차기 장래성 등을 판단하여 수상된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전세계 약 1000개의 호텔 및 리조트 그룹 후보군 안에서, 호스피털리티, 세일즈, 마케팅 및 수익 최적화에서 TOP 25 특별 부문 중 한 명으로 선정됐으며, 또한 지난해 골드 애드리안 수상 경력이 있는 아웃리거는 전 세계적인 브랜드 호텔이라는 위치에서 모두를 위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킴에 따라 실버 애드리안 상을 수상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