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봄 여행 기회, 놓쳐선 안 될 혜택은?
상태바
저렴한 봄 여행 기회, 놓쳐선 안 될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9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비 전액 적립금으로, 호주 특가 기획전 등
티몬은 퀸즈랜드 관광청, 캐세이패시픽 항공과 제휴를 맺고 시드니, 브리즈번 왕복항공권을 72만 원대부터 판매하는 호주 특가 기획전 ‘나를 위한 오아시스’를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티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시드니, 브리즈번 왕복 항공권이 70만원대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퀸즈랜드 관광청, 캐세이패시픽 항공과 제휴를 맺고 시드니, 브리즈번 왕복항공권을 72만 원대부터 판매하는 호주 특가 기획전 ‘나를 위한 오아시스’를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나를 위한 오아시스’ 기획전은 지난해 호주를 방문한 한국 관광객이 역대 최대 수준인 30만 명이 넘는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호주여행에 맞춰 기획됐다.

티몬투어 항공권 가격비교서비스에 따르며 최근 3개월간 호주행 항공 예약자수는 작년 동기 대비 471% 증가했다. 인기 도시인 시드니 예약자수는 532% 증가했으며 브리즈번 (314%)이 그 뒤를 이었다.

‘나를 위한 오아시스’는 퀸즈랜드 관광청과 캐세이패시픽 항공사가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혜택도 두 배다. 캐세이패시픽으로 떠나는 시드니와 브리즈번이 72만 원대부터, 멜버른 75만원, 케언즈 95만 5000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노선별 구매금액에 따라 4만원에서 10만원까지의 쿠폰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신라면세점, 여행비 돌려받고 여행가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여행가면 여행비 전액을 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여행가면 여행비 전액을 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4월 8일까지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투어’에서 판매하는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중국 동남아 지역의 인기 여행 패키지 상품을 날짜에 따라 특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상품 구매 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어서 판매하는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11번가-켄싱턴 호텔앤리조트, 공동마케팅

11번가는 국내 숙박 활성화 및 지역별 숙박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내 최다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랜드파크의 ‘켄싱턴 호텔앤리조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11번가는 국내 숙박 활성화 및 지역별 숙박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내 최다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랜드파크의 ‘켄싱턴 호텔앤리조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시간과 장소 제약을 받지 않는 ‘e커머스’ 채널과 지역 밀착형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호텔’과의 협력은 지역 경제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사회적 가치로 환원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11번가에서 오는 31일까지 ‘제주’∙‘청평’∙‘남원’∙’경주’∙해운대’ 등 전국 17개 지역 소재 켄싱턴 호텔과 리조트 인기 숙박 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로 판매하는 ‘품격있는 휴식’ 기획전을 연다. 따뜻해진 봄철을 맞아 봄 나들이 떠나는 고객들에게 유용할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전용 11% 쿠폰도 준비해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화목한 가정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취지로 ‘부모님께 드리는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31일까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 가족과 관련된 특별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응모 고객 중 한 쌍을 선정해 5월 13일(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리마인드 웨딩을 위한 서비스 일체를 비롯 2박 3일 허니문을 위한 제주 항공권(2인),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 패키지 상품은 디럭스 객실,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3일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플라자, 최고가 유료 멤버십 '플래니텀 시그니처' 출시

더 플라자는 보다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길 원하는 상위 1%의 고객을 위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혜택이 제공되는 최고급 호텔 멤버십 ‘플래티넘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보다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길 원하는 상위 1%의 고객을 위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혜택이 제공되는 최고급 호텔 멤버십 ‘플래티넘 시그니처(PLATINUM SIGNATURE)’를 지난 3월에 새롭게 선보여 기존 대비 20%이상 빠른 판매고을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급 멤버십 프로그램 플래티넘 시그니처는 국내 특급호텔 멤버십 중 최고가로 보다 높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받길 원하는 상위 1% 고객을 위해 ▲고메(GOURMET) 타입, ▲골프(GOLF) 타입, ▲트래블(TRAVEL) 타입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하여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레스토랑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던 기존 멤버십과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자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하여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더 플라자의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200만원 상당)과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 자리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식사권(20만원 상당) 등을 공통적으로 제공하여 연회비 170만원 대비 2배 이상인 약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최고급 멤버십 프로그램 플래티넘 시그니처 가격은 170만원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메타입, 골프타입, 트래블 타입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가입 가능하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3인 가족 여행권 선물

클럽메드는 2018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2018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2016년부터 열리고 있는 이 대회는 어린이들이 받고 싶어하는 어린이날 선물이 해외로 떠나는 가족 여행이라는 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착안해 시작됐으며 전국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내가 꿈꾸는 어메이징(amazing) 가족 여행'을 주제로 8절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고, 뒷면에 일기를 200자 내외의 글로 작성하면 된다. 완성한 '그림일기'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지원서와 함께 우편을 통해 클럽메드 바캉스 코리아로 4월 20일(오후 6시 마감)까지 보내면 된다.

이번 그림대회 시상은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전체 학생 중에서 대상 1명을 선정해 선물로 가족과 함께 꿈의 여행지, 몰디브에 있는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로 여행 할 수 있는 3인 가족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수상자들에게는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숙박권, 프리미엄 미술도구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소중한 작품을 응모해준 것에 대한 고마움의 의미로 참가상(참가자 전원)을 선물한다.

작품 심사는 3명의 전문 심사위원이 맡게되며 '내가 꿈꾸는 어메이징(amazing) 가족 여행' 이라는 주제에 따라 어른의 도움을 받지 않고 어린이 본인의 힘으로 그린 순수한 창작물인지를 평가한다. 그림의 창의성, 상징성, 표현력이 주요 평가 기준이며 그림 뒷면의 일기는 작품의 설명을 돕기 위한 목적이다. 최종 수상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추어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