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즐기는 최고의 7가지 경험
상태바
인도에서 즐기는 최고의 7가지 경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9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기찬 환대, 문화, 미식을 제대로 경험
글로벌여행 TTC한국사무소는 럭셔리컬렉션인도여행으로 인도에서 즐기는 최고의 7가지 경험을 소개했다. 사진/ TTC한국사무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로벌여행 TTC한국사무소는 럭셔리컬렉션인도여행으로 인도에서 즐기는 최고의 7가지 경험을 소개했다.

1. Leela Palace, Udipur

우다이푸르의 유일한 모던 팔래스 호텔이라 불리우는 릴라 팔래스는 럭셔리 골드의 ‘Imperial Rajasthan’ 일정에 속한 우아한 숙소에서의 숙박. 2017년도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1위로 평가 받은 이 호텔은 5성급으로 고객에게 호화로운 스위트룸과 1392년도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피촐라 호수의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한다.

피곤한 여행객을 위해 호텔의 스파는 인도 전통의 아유르베다 요법과 유럽의 테라피를 제공해 손님들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한다. 고품격 스킨케어 제품부터 피부에 풍부한 영양가를 제공하는 해초, 머드까지 스파에서 경험하실 수 있다.

2. Nahargarh Ranthambhore Hotel, Rajasthan

아라발리 산맥의 기슭에 위치한 5성급의 나하르가르 란탐보레 호텔은 1~2박만 머물기에는 아쉬울 호텔에서의 숙박, 라지푸트족의 전통적인 사냥 방식에서 본을 따지어진 이 호텔은 3개의 야외 수영장, 무굴 스타일의 정원, 아름다운 란탐보레 국립공원의 뷰를 자랑하는 프라이빗한 마당과 테라스를 뽐낸다. 16세기의 동화 속 같은 이 호텔은 ‘Essence of India with Ranthambore’에서 만날 수 있다.

3. Baradari Restaurant, Jaipur

델리 출신의 건축가인 Ambrish Arora와 그의 팀에 의해 디자인 된 바라다리 레스토랑은 개업한지 2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인도 정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바티를 곁들인 랄 마스와 카순디 생선요리는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으로 손꼽힌다. 시티팔래스에 위치해 아름다운 예술품과 음악과 향기를 제공하는 이 레스토랑은 ‘Essence of India with Ranthambore’ 일정에서 만날 수 있다.

4. High Tea at Sukh Niwas, Jaipur

오직 럭셔리 골드 손님들에게만 제공되는 이 VIP경험은 자이푸르 시티팔래스의 수크니와스의 부유함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 우아한 궁전은 예술품과 왕실을 위해 만들어진 환상적인 건축물로 가득합니다. 200년 이상 된 금박의 벽들로 둘러 쌓인 방과 그 안의 다양한 왕실의 수집품들과 함께 Lalique 테이블에서 High Tea를 음미할 수 있다. 수크니와스에서의 High Tea는 ‘Imperial Rajasthan’ 일정에 포함돼 있다.

글로벌여행 TTC한국사무소는 럭셔리컬렉션인도여행으로 인도에서 즐기는 최고의 7가지 경험을 소개했다. 사진/ TTC한국사무소

5. Fairmont Jaipur, Jaipur

럭셔리한 5성급 property에서는 열기구부터 아라발리산맥 하이킹까지 값진 경험을 할 수 있다.

페어몬트의 보물은 다양한 테라피, 전통 인도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파이다. 또한 그 동안 맛보지 못한 인도 전통 요리들을 음미할 수도 있다. 호텔의 시그니쳐 레스토랑인 자린은 엄청난 Indo-Persian 요리를 제공하며, 조야는 특별한 라자스탄만의 요리를 제공한다. 페어몬트 자이푸르의 모든 것은 ‘Classical India with Nepal’에서 경험할 수 있다.

6. Rooftop Tea and Pakoras, Agra

타지마할을 바라보며 한 잔의 차를 즐기는 신선한 경험은 다른 어떤 식사보다 깊게 뇌리에 박힌다.

‘Imperial Rajasthan’ 일정을 여행하는 손님들은 아그라의 루프탑에 앉아 인도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코라스를 음미하며 타지마할을 저 멀리 바라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7. Mughal Chamber Hotel, Agra

타지마할 근처에 35에이커가 넘는 규모를 자랑하는 럭셔리한 정원의 이 호텔은 과거 무굴제국 건축가들의 위엄을 보여준다. 손님들은 프라이빗 풀로 연결된 광활한 스위트룸의 우아함을 즐기며 인도의 환대를 즐기실 수 있다.

이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웰니스 스파로 약 10,000평방피트 크기이며 43개의 트리트먼트를 자랑한다. 분수와 푸른 풀들로 가득한 2개의 수영장에 둘러 싸여 이 스파는 90분간 디톡스, 정화, 힐링, 조정의 과정을 거치는 Himalayan Clay Body Envelopment를 제공한다. ‘Classical India with Nepal’ 일정에서 이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5월10일까지 TTC럭셔리인도컬렉션 예약시 5% 조기 예약 할인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