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맞이 신 메뉴로 고객 공략
상태바
특급호텔, 봄맞이 신 메뉴로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9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현지 음식, 봄철 별미 등 다양
쉐라톤 사이공 호텔 & 타워스에서 현지 베트남 음식의 맛과 향을 전하기 위해 게스트 셰프를 초청하는 ‘베트남@피스트’ 프로모션을 4월 6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베트남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많은 여행 프로그램과 매체에서 소개돼 국내에서 관심을 더해가는 베트남 음식의 인기에 발맞추어 쉐라톤 사이공 호텔 & 타워스에서 현지 베트남 음식의 맛과 향을 전하기 위해 게스트 셰프를 초청하는 ‘베트남@피스트’ 프로모션을 4월 6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쌀국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트남 음식이 국내에서도 인기를 더해가 베트남 음식점이 붐비는 요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베트남@피스트’ 방문 시 기존 뷔페 메뉴와 베트남 음식을 추가로 즐길 수 있어 풍성하다.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반짱에 감싸 소스에 찍어 먹는 ‘고이 꾸온’, 베트남식 불고기 덮밥 ‘껌쓰응’ 등을 비롯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 미’, 고기 육수로 그 맛과 향을 더해 일명 베트남 쌀국수로 불리는 ‘포’, 면과 야채를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 맛 볼 수 있는 ‘분짜’도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중식, 정갈한 일식으로 만끽하는 봄철 별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중식당 서궁 및 일식당 다봉은 봄을 맞이해 활력이 넘치는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중식당 서궁 및 일식당 다봉은 봄을 맞이해 활력이 넘치는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서궁은 5월 15일까지 제철 건강한 기운을 담은 식재료를 사용한 ‘춘향미(春香味)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중국 정통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재해석하여 선보이고 있는 중식당 서궁의 이번 프로모션은 고급 보양식재료의 향과 영양을 최대한 살리며 궁합이 좋은 봄동, 냉이, 얼갈이, 두릅 등 봄나물을 페어링해 맛과 영양이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했다.

일식당 다봉은 가장 맛이 좋은 우럭과 향긋한 냉이를 이용한 우럭냉이나베 특선 메뉴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충남 서산 자연산 신선한 우럭을 사용한 우럭냉이나베는 우럭과 냉이를 비롯한 각종 재료들이 어우러진 깊은 맛으로 시원한 국물을 맛 볼 수 있으며, 재료에 함유된 풍부한 영양으로 겨울 추위에 쌓였던 몸의 피로를 회복하고 미각을 깨우는 봄철 별미다.

프랑스 미식 축제, 구드 프랑스 기념 특별 요리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 1층에 위치한 테이스트 레스토랑은 구드 프랑스 특별 메뉴로 프랑스식 소고기 와인 찜인 비프 부르기뇽과 육류를 염지 후 자체 지방에 절여 만드는 치킨 콩피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의 관계자는 3월 21일 개최되는 프랑스 미식 축제, 구드 프랑스(Gout de France/Good France)에 테이스트 레스토랑(TASTE Buffet Restaurant )이 참여한다.

구드 프랑스(Gout de France)는 프랑스어로 프랑스의 맛이라는 뜻으로서 2015년 프랑스인들의 미식 식사가 유네스코 무형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것을 기념으로 시작됐다. 프랑스의 맛과 문화를 함께 나누고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구드 프랑스 행사는 매년 3월 중 개최되며, 올해는 3월 21일 수요일에 진행된다.

호텔의 1층에 위치한 테이스트 레스토랑은 구드 프랑스 특별 메뉴로 프랑스식 소고기 와인 찜인 비프 부르기뇽(Beef Bourguignon)과 육류를 염지 후 자체 지방에 절여 만드는 치킨 콩피(Chicken Confit)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대표 메뉴인 즉석 토시살 양념구이와 셰프 특제 새우장 등 30여 가지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스프링 겟어웨이(Spring Getaway) 봄 패키지 런칭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가 마카오에서 멋진 봄 시즌을 경험할 고객을 위해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런칭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가 마카오에서 멋진 봄 시즌을 경험할 고객을 위해 스프링 겟어웨이(Spring Getaway) 패키지를 런칭했다.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는 총 5개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Conrad Macao, Cotai Central) △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Holiday Inn Macao, Cotai Central) △ 샌즈 마카오(Sands Macao) 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옵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은 복합 리조트의 뛰어난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마카오가 유네스코 미식 창의도시로 선정됨에 따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150개 이상의 훌륭한 다이닝 옵션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