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풍성한 패키지로 봄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풍성한 패키지로 봄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전용 패키지, 일품 및 상차림 메뉴 등 다양
롯데호텔서울은 ‘여유있는 도심 속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전용(체크인 기준 금요일~일요일)패키지 ‘For Your Precious Weekend’ 3종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호텔서울, 주말전용 패키지 선봬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은 ‘여유있는 도심 속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전용(체크인 기준 금요일~일요일)패키지, ‘For Your Precious Weekend’ 3종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커플형, 프렌즈형, 패밀리형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니즈에 따른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커플형은 28만원의 요금에 슈페리어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이용 혜택, 남산 N서울타워 입장권 2매, 연인과의 약속을 오래도록 기억하게 할 사랑의 자물쇠 1세트를 제공한다.

프렌즈형은 디럭스룸 1박(가능시 엑스트라베드 무료 제공), 3인 클럽라운지, 남산 N서울타워 입장권 3매 등이 제공되며 3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클럽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하루를 만끽할 수 있어 특히 20대부터 40대까지의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가족들의 오붓한 시간을 선사할 패밀리형은 디럭스룸 1박, 라세느 3인 조식, 남산 N서울타워 입장권 3매가 마련되며 3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공통 특전으로 폴라로이드 사진기(대여)와 필름 10매도 무료 제공받게 된다.

12개월 미만의 VIB에 특화된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해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를 3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해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Dear Baby Package)’를 3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숍 ‘알마(HARMAS)’와 함께 꾸민 콘셉트룸에는 스칸디나비아 청정지역의 유러피언 비취목으로 제작한 친환경 유아동 침대인 ‘리엔더(Leander)’, 이유식을 먹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40년 전통의 스페인 명품 하이체어인 ‘오보(OVO)’아기 식탁의자, 걷지 못하는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펜스 매트 등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인 ‘에그(egg)’ 유모차를 함께 객실에 비치해 유모차를 챙겨오는 부담 없이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봄나물 이용해 선보이는 일품 및 상차림 메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싱그러운 봄의 ‘더 컬러 오브 스프링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싱그러운 봄의 ‘더 컬러 오브 스프링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싱그러운 봄, 생동감 넘치고 다채로운 컬러의 시그니처 디쉬로 구성된 점심 또는 저녁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점심 세트 메뉴로는 봄 향기 가득 머금은 봄 채소를 곁들인 콥 샐러드가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 주방장 특제 갈비소스의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와 해산물 모둠 구이가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상큼한 시트러스 타르트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제공되며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저녁 메뉴로는 단백질이 많고 피부 미용에 탁월한 허브와 향신료에 절인 절임 연어를 시작으로 부드럽고 매콤한 풍미가 더해진 토마토 수프, 봄 채소를 곁들인 콥 샐러드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갈비소스의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와 해산물 모둠 구이가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시트러스 타르트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뭉치면 뜬다’ 패키지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따스한 봄바람을 느끼며 을왕리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뭉치면 뜬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따스한 봄바람을 느끼며 을왕리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뭉치면 뜬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천 앞바다의 가장 인기 있는 ‘을왕리’ 바다를 투어 하는 프로그램이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최고급 리무진 서비스로 셔틀을 제공한다. 을왕리에서 3시간 자유시간을 갖고 다시 돌아오는 일정으로 을왕리의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주변 관광지 등 천천히 둘러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해가 저물어 갈 때쯤 아름답기로 소문난 을왕리의 낙조를 감상하며 분위기 있는 순간을 즐길 수 있다.

주중의 달콤한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

파크 하얏트 부산은 주중의 달콤한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주중의 달콤한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오퍼(Suite Offer)’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 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스위트 오퍼’는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등 세 가지 종류의 스위트 룸을 15% 할인된 객실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에서 다양한 식음료 업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및 룸서비스 20% 할인과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다음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도 포함한다.

느긋하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스위트 오퍼’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일요일부터 금요일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일부 날짜 제외)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