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아웃, 라이더를 위한 시즌 런칭쇼 개최
상태바
닷아웃, 라이더를 위한 시즌 런칭쇼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멧, 의류 및 악세서리 등 이벤트 선봬
닷아웃은 이번 주말 서울 양재동에서 시즌 런칭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닷아웃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이딩하기 좋은 계절 봄이 성큼 다가왔다.

한층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하는 모든 라이더들을 위해 DOTOUT(닷아웃)은 이번 주말 서울 양재동에서 시즌 런칭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 브랜드 닷아웃 시즌 런칭쇼는 오는 2018년 3월 23일~24일(금,토) 2일에 걸쳐 2018 S/S 헬멧, 의류 및 악세서리 등을 여러 이벤트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닷아웃 시즌 런칭쇼는 자전거를 사랑하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부담 없이 행사기간 내에 참여가 가능하다.

런칭쇼 이벤트는 SNS참여, 현장 응모권추첨, 블로그포스팅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DOTOUT의 져지, 헬멧, 장갑, 홈페이지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닷아웃은 사이클링 의류 뿐이 아닌 스키 등 스포츠 의류를 생산하는 이탈리아에 기반을 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사이클링 의류와 스키 의류를 정식 수입하고 있다.

사이클링의 경우 헬멧, 의류, 자전거 관련 전반적인 악세서리와 슈커버, 헤어밴드, 버프 등이 제작돼 자전거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사이클링 헬멧의 경우 카브리오 모델 기준 198g으로 가격대비 상당히 가벼운 편에 속하며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으로 통풍성이 우수하여 기능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모델이라고 볼 수 있다.

의류의 경우 IN-LINE과 FREE-LINE으로 구성돼 자전거 져지는 로드사이클 만이 입는 의류라는 틀을 무너뜨렸다.

IN-LINE은 공기역학적 설계와 미끄럼 방지, ITA 패드 등의 닷아웃의 기술력이 들어간 FIT한 디자인으로 고속 라이딩 및 전문적인 라이딩에 적합하다.

FREE LINE의 경우 일상생활에서의 라이딩 및 편안한 라이딩을 추구할 수 있으며 두 라인업 모두 원단 절개부 레이져컷팅을 통해 올 풀림 방지, 피부에 닿았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사이클링 시 필요한 장점들을 의류 한 장 한 장에 집약시켰다.

유럽 등지 각지에서 활발하게 유통되고 있는 신규 브랜드 닷아웃은 국내 사이클 마니아층 사이에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품질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는 브랜드이기에 올해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닷아웃 수주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닷아웃 공식수입회사 ACERO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