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더 신기할 수 없다! 모리셔스, 인기 신혼여행지로 부상
상태바
이보다 더 신기할 수 없다! 모리셔스, 인기 신혼여행지로 부상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3.15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은 천국을 만들기 전에 ‘모리셔스’를 창조했다! 마크 트웨인의 말은 사실
모리셔스는 일반적인 신혼여행지처럼 리조트 생활만 즐기는 게 아니라 자연을 탐험하는 재미가 있다. 사진/ 하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모리셔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 동쪽에 자리 잡은 ‘모리셔스’가 같은 인도양의 몰디브, 태평양의 하와이에 쏠려 있던 신혼여행의 수요를 빠른 속도로 흡수하고 있다,

모리셔스의 매력은 너무 너무 많지만 대략 4가지로 축약할 수 있다. 먼저 모리셔스는 일반적인 신혼여행지처럼 리조트 생활만 즐기는 게 아니라 쿼크 바이크, 차 농장, 워킹위드라이언 등 아프리카 문화를 접할 수 있다.

모리셔스는수중폭포(사진) 등 지구에서 흔치 않은 자연경관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두 번째, 모리셔스는 지구에서 흔치 않은 자연경관을 보유, 수중폭포, 열대어군락지, 세븐컬러드어스 등 볼거리가 많다. 세 번째, 모리셔스의 리조트는 상향평준화되어 있어 같은 5성급 리조트라도 여타 국가에 비해 품질이 뛰어나다. 가격경쟁력 역시 따라올 나라가 없다.

네 번째, 모리셔스의 생태계는 독특한 것으로 이름 높다. 지금은 멸종되고 없지만 세상 독특한 도도새의 나라로 그밖에 다양한 희귀 조류가 서식하는 곳이다.

일몰과 일출이 다 내 것, 아웃리거 모리셔스

인도양의 아름다운 라군을 바탕으로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한 아웃리거 모리셔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첫 번째 리조트는 2014년 개관한 ‘아웃리거 모리셔스 리조트앤스파’이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라군을 바탕으로 최고의 조망권을 확보한 이 호텔은 시우사거 램구람 국제공항으로부터 서남쪽으로 차로 45분 거리, 벨옴브르(Bel Ombre)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모벤픽 그룹이 운영하던 이 리조트는 아웃리거에서 인수한 후 리노베이션을 거쳐 최신시설의 럭셔리 리조트로 재탄생한 역사를 갖고 있다.

아웃리거 모리셔스에서는 객실에 앉아 환상적인 일출과 장엄한 일몰을 전부 목격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4개의 넓은 수영장과 웰빙을 모토로 하는 나바사나 스파에서 몸과 마음을 정화해 보자. 아웃리거 모리셔스에서는 객실에 앉아 환상적인 일출과 장엄한 일몰을 전부 목격하는 호사도 누릴 수 있다.

모리셔스 르몬 비치의 보석, 세인트레지스

세인트레지스 모리셔스는 5성급 리조트답게 시설이 화려해 사치스러운 휴식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두 번째 리조트는 세인트레지스 모리셔스이다. 섬의 남서쪽 해안에 자리 잡은 르 몬 비치(Le Morne Beach)는 부드러운 백사장과 청록색 산호초 라군으로 인해 모리셔스 내에서도 아름다운 지역으로 손꼽힌다.

르몬 비치, 세인트레지스 모리셔스는 5성급 리조트답게 시설이 화려해 사치스러운 휴식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172개 객실은 하나 같이 숨 막히게 아름다운 인도양 전망을 보여주며 럭셔리 풀사이드바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해변의 일광욕, 윈드서핑, 카이트서핑 역시 세인트레지스를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들이다. 12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이리듐 스파에서 전신을 이완시켜 보는 일도 추천한다.

중후하고 럭셔리한 리조트, 벨마레 플라지

벨마레 플라지는 젊고 가벼운 느낌보다는 중후하고 럭셔리한 느낌이 강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세 번째 리조트는 벨마레 플라지(Belle Mare Plage)다. 벨마레 플라지는 모리셔스에서도 바다가 아름답기로 소문난 벨마레 해변을 끼고 위치해 있다.

벨마레 플라지는 젊고 가벼운 느낌보다는 중후하고 럭셔리한 느낌이 강해 이국적인 휴양지란 바로 이런 것이구나 감탄하게 만든다. 건물 대부분이 바다에 인접해 있다는 것 eHKS 벨마레 플라지의 장점.

2km 길이의 전용 해변에서의 썬텐, 잔잔한 바다에서의 해수욕, 전용수영장(일부 객실)에서 갖는 둘만의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것이다. 한편 벨마레 플라지에는 레스토랑 7개와 바 6개가 있어 세계 각국의 요리와 술을 입맛대로 즐길 수 있다.

모리셔스로 가려면 에어모리셔스를 이용, 싱가포르, 홍콩, 쿠알라룸푸르, 두바이 등을 경유하게 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리셔스로 가려면 에어모리셔스를 이용, 싱가포르 창이공항을 경유하게 되는데 인천-싱가포르-모리셔스 비행일정의 경우 총 12시간의 비행시간이 소요된다. 구체적으로 인천에서 싱가포르까지 6시간, 싱가포르에서 모리셔스까지 다시 6시간이 걸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