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나들이 고객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나들이 고객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 위한 패키지, 봄 시즌 스키/보드 시즌권 판매 등
제주신라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엄마는 우아한 ‘플라워 클래스’, 아이들은 신나는 ‘자연 탐험’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자녀와 부모님을 위한 각각의 프로그램을 포함해, 봄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우선,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제주도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오감으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톰 소여의 모험캠프’, ‘꼬마 사육사 캠프’, ‘수영장 캠프’, ‘별자리 대탐험’, ‘미니올림픽’, ‘제주 역사 탐방’, ‘주니어 숲 속 캠프’ 등 상상력, 창의력, 독립심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을 키즈 캠프에 보내놓고 모처럼의 휴식을 즐기는 엄마를 위한 '플라워 클래스'도 마련했다.

엄마는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플라워 크래스와 티타임을 즐기며 우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며, 코르사주,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4가지를 만든다. 사전 예약이 필수며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고객은 투숙 중 1회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필수로 선착순 접수다.

또한, ‘스프링 아리러브’ 패키지에는 카펫을 싫어하거나 아이들이 객실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있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온돌 테라스 객실’을 제공한다.

자연과 하나 돼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휴양형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자연과 하나 돼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인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자연과 하나되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인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휴식을 취하고, 조용히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휴양형 패키지다.

스테이케이션 인 평창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2인), △천연 암반 사우나 이용(2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1개)로 구성됐다. 수페리어 객실은 더블, 트윈, 패밀리 트윈,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켄싱턴 객실 이용 고객은 웰컴 드링크 2잔과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을 투숙 기간 내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 미리 예약하면 특별 혜택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가정의 달’ 5월 한달 동안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15%까지 할인이 제공되는 [해피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기간은 3월 18일까지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6시간 30분 동안 케니의 동화나라,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5세 이상 가능) 등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또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이 준비돼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해 즐기는 점심과 저녁,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파티, 루프탑 스파티, 더 뷰와 루프탑 클럽 하우스에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팔레스 리조트, 숙박 시 최대 2500달러 크레딧 제공

팔레스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2500달러까지 제공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2500달러까지 제공한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숙 기간에 따라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리조트 크레딧으로 리조트 내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파 및 뷰티 살롱 트리트먼트, 골프 아웃팅, 투어, 낭만적인 저녁 식사, 그리고 엄선된 팔레스 리조트 웨딩 컬렉션에서 사용 가능 하다.

올 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팔레스 리조트는 최고급 서비스와 시그니처 어메니티 외에도 24시간 룸 서비스, 객실 내 미니바, 이중 월 풀 욕조, 와이파이 등이 객실 서비스에 포함되며,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에서의 무제한 식사, 무동력 수상 스포츠 기구 등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웅진플레이도시, 2018 봄 시즌 스키/보드 시즌권 판매

웅진플레이도시는 2018년 봄 시즌을 맞이해 스키/보드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웅진플레이도시

이 밖에 웅진플레이도시는 2018년 봄 시즌을 맞이해 스키/보드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웅진플레이도시 시즌권은 1개월, 3개월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입일로부터 기간 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겨울시즌에 즐기지 못한 스키어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또한, 3월 10일까지 구매하는 구매자에게는 10%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1개월권이 정가 12만원에서 10만8000원으로, 3개월권이 24만원에서 21만6000원으로 할인가가 적용된다. 3개월권의 경우 할인가로 구매할 시, 1일 약 3000원으로 봄시즌 내내 스키/스노우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시즌권은 웅진플레이도시 2층 스노우도시 렌탈실에서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