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는?
상태바
싱그러운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원에서의 피크닉, 딸기 따기 체험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한 화원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새싹이 움트는 계절, 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봄 내음이 가득한 화원에서의 피크닉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한 화원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 2인, 달콤한 케익 한 조각과 커피(아메리카노, 라떼) 또는 신선한 주스(자몽, 토마토)로 구성된 ‘스프링 피크닉 세트’, 안락한 피크닉을 위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H-SELECT ‘피크닉 매트’ 등 즐거운 봄 패키지를 즐기기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넓은 수영장, 따뜻한 사우나, 봄날의 나른함을 깨워주는 피트니스 센터 등을 모두 All day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과 인접한 곳에 위치한 안산 벚꽃길, 홍제천, 연희동과 연남동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선한 제철 딸기의 맛과 향이 가득한 하루

남원예촌에서는 봄을 맞이해 신선한 제철 딸기의 맛과 향을 마음껏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베리어썸 패키지’를 3월 1일(목)부터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남원예촌

남원예촌(by 켄싱턴, 이하 남원예촌)에서는 봄을 맞이해 신선한 제철 딸기의 맛과 향을 마음껏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베리어썸 패키지’를 3월 1일(목)부터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베리어썸 패키지는 ‘딸기 따기 체험’을 비롯해 달콤한 생딸기 크레페, 생딸기 주스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테마파크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디럭스 온돌(8평) 또는 대청(12평) 객실 1박, ▲한식 조식(2인), ▲딸기 따기 체험(2인), ▲생딸기 크레페 케이크(2조각), ▲생딸기 주스(2잔), ▲광한루원/춘향테마파크/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입장권(2매)로 구성됐다.

딸기 따기 체험은 남원예촌에서 15여 분 거리에 위치한 인근 딸기 농장에서 진행된다. 신선한 제철 딸기를 즉석에서 수확해 마음껏 맛볼 수 있으며 딸기 잼, 딸기 청 등을 만들 수 있다.

평일은 오전 11시 또는 오후 1시, 주말은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남원예촌의 주변 관광지인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입장권도 무료로 제공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