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셸관광청, 세일즈 컨테스트 참가사 모집
상태바
세이셸관광청, 세일즈 컨테스트 참가사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 지원 및 실적 우수 여행사 5곳 세이셸 초청
세이셸관광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컨테스트 참가사를 모집한다. 사진/ 세이셸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세이셸관광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컨테스트 참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는 국내 여행사들의 세이셸 상품 판매를 독려하고 직간접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2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8개월 간 진행되며, 등록을 완료한 참가사들의 판매 실적 (송객수와 매출액)을 매달 기록해 가장 높은 실적을 보인 여행사 5곳에게는 세이셸 스페셜리스트 타이틀 부여와 함께 세이셸에서의 휴가 기회를 부여한다. 세이셸관광청에서는 참가사들의 세일즈 증진을 위한 트레이닝과 자료, 대 고객 선물과 프로모션 등 마케팅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 김빛남 소장은 “세일즈 컨테스트를 통해 세이셸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자 하는 여행사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더불어 한국 내 세이셸 인지도 확대와 브랜드 노출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해 한국인 방문객 성장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컨테스트는 세이셸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지됐으며 세일즈 컨테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여행사는 1월 31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