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졸업’ 특별행사는 호텔서 준비하세요!
상태바
‘설날·졸업’ 특별행사는 호텔서 준비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세트, 졸업&입학 프로모션 등 다양
워커힐은 설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2018 워커힐 설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사진/ 워커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설과 졸업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나섰다.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선물 세트

우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설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2018 워커힐 설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먼저 일식당 모에기의 장어 특선과 중식당 금룡의 불도장을 올해 새롭게 선보인다. 모에기 장어 특선은 일식당 모에기만의 요비모도 기법으로 만들어 장어구이 특유의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비모도시 기법은 일본의 전통 소스 제조법 중 하나로, 옛 소스에 새로운 소스를 계속 더해가며 숙성된 깊은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질 좋은 장어를 골라 손질부터 찌기, 굽기 등 총 여덟 차례의 조리 과정을 거쳐 만든 장어구이는 워커힐의 옛 일식당 ‘세케데이(석정)’ 때부터 35년간 맥을 이어 만들어 온 특제 소스와 만나 입안 가득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풍미를 퍼지게 해준다. 모에기 장어 특선의 가격은 5미 기준 35만원이다.

금룡 불도장은 해삼, 전복 등 진귀한 식재료가 들어간 중국 대표 보양식으로 중식당 금룡에서 8시간 이상 푹 끓인 육수에 최상의 재료들을 더해 약한 불에서 4~5시간 정도 더 달인 후 완성된다. 추운 겨울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이자 최고의 약선 중 하나로 알려진 불도장은 2개 기준 20만원이다.

그밖에도 워커힐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워커힐 수제 초콜릿, 어진선 견과류 특선, 그리고 베티나르디의 차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10만원 이하 선물 세트도 마련된다.

메이필드호텔이 선보이는 ‘명품 설 갈비 선물세트’

메이필드호텔 낙원에서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 갈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낙원

메이필드호텔 낙원에서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 갈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낙원은 30년 전통 갈비 명가의 명성에 걸맞게 강원도 철원 청정지역에서 사육된 1+등급의 국내산 한우를 조리장이 직접 엄선하고 손질한 갈비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갈비세트는 총 4종류로 한약재, 과일, 벌꿀을 사용해 조리장의 특급 노하우를 담은 양념으로 숙성시켜 만들었다. ‘국내산 한우 양념갈비’는 30만원(2.2kg), 20만원(1.2kg), 조리장의 특제 소스 중 하나인 천일염에 재운 ‘국내산 한우 특양념 대갈비’와 ‘국내산 한우 특생 대갈비’는 1.5kg 당 각각 45만원이며 조리 및 보관이 편리하도록 모두 진공 처리돼 판매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미국산 양념갈비와 갈비찜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졸업&입학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해 4인 식사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증 또는 입학증 지참 시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한식, 양식, 일식 등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은 2018년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시즌별로 각 나라의 전통 음식과 다양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2월까지 진행되는 ‘세계 미식 기행 – 태국편’에서는 태국을 대표하는 팟타이, 똠얌꿍, 그린 치킨 커리, 얌느어 등의 17가지 태국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한 달 동안은 강렬한 태양의 맛, ‘세계 미식 기행 – 멕시코편’을 만나볼 수 있다.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줄 도심 속 스파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12월 31일까지 무술년 새해 추위를 달래고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12월 31일까지 무술년 새해 추위를 달래고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도심 속에서 로맨틱한 노천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스파(Romantic Spa)’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스파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커플 스파로 구성된다. 프라이빗 커플 스파는 저녁 10시부터 50분간 오직 한 커플만이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이용하는 동안 캔들과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돼 더욱 로맨틱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쉬고 싶은 ‘휴족’들을 위해 ‘休足(휴족)’ 시간을 보낼 수 있는 ‘休(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1인 또는 2인 조식과 발 마사지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