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연초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호텔가, 연말연초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톤 테라피, 파티 콘셉트 패키지 등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호텔 숙박과 함께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파자마 인 더 시티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연초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객실 내 파티를 위한 스파클링 와인과 마카롱 세트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호텔 숙박과 함께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파자마 인 더 시티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파자마 인 더 시티 패키지’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잠옷을 입고 편하게 호텔에서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파티 콘셉트의 패키지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드보이스 세미 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마카롱 5구 세트로 구성됐다.

14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도심의 전경과 한강을 조망하며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과 다음날 아침 여유로운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됐다.

건강한 새해를 맞이해줄 ‘화이트 컬러 푸드’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에서는 각종 암 예방 및 면역 증강에 탁월한 화이트 컬러 식재료를 이용한 ‘화이트 컬러 퀴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에서는 각종 암 예방 및 면역 증강에 탁월한 화이트 컬러 식재료를 이용한 ‘화이트 컬러 퀴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Le Style Restaurant)에서 오는 2018년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화이트 컬러 퀴진’ 프로모션의 메인 메뉴로는 토시살 스테이크, 전복과 새우구이 바비큐 플레이트(BBQ plate)가 준비된다.

또한 대표 화이트 푸드 식재료인 코코넛과 스위트 칠리소스로 맛을 낸 크랩 요리, 제철 흰 뿌리 야채를 바삭하게 튀겨낸 눈꽃 튀김, 하얀 육수의 일본식 나가사키 짬뽕, 세몰리나로 만든 쿠스 쿠스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하이트 샐러드 등이 프로모션 메뉴로 준비된다.

아울러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개띠인 고객이 4인 동반으로 식사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해 더욱 풍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에서는 2018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해당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는 인삼 돼지고기 수육, 연근, 우엉, 고구마를 이용한 눈꽃 튀김, 쿼드로 포르마지 피자, 코코넛 & 스위트 칠리소스 크랩과 꽃빵을 곁들인 고추잡채가 제공되며, 즉석 코너에서는 토시살 구이와 나가사키 짬뽕을 즐길 수 있다.

스톤의 에너지로 완벽한 힐링을 선사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추운 겨울 경직된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할 스톤 테라피를 1월부터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추운 겨울 경직된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할 스톤 테라피를 1월부터 선보인다.

스톤 테라피는 스톤의 온열과 아로마 테크닉이 조화를 이루는 트리트먼트로 콘래드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이 더해져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더불어, 론칭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스톤 테라피를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래드 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톤 테라피는 따뜻하게 데워진 스톤과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디스트레스 머슬 오일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림프 순환을 활성화시켜 독소 제거 및 부종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

트리트먼트 전 혈액 순환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풋바스를 시작으로 등, 후면 다리, 두피, 얼굴 및 데콜테, 복부, 다리 전면을 순서로 얼굴을 제외한 모든 부위를 핫 스톤으로 관리한다.

특히 스톤과 함께 사용되는 디스트레스 머슬 오일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진저, 긴장 완화에 효과적인 블랙페퍼, 라벤더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근육 이완 효과를 더하고,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인 디스트레스 머슬젤로 개운하게 관리를 마무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