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녹이는 “여행업계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추운겨울 녹이는 “여행업계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방송따라잡기 청도여행·노랑풍선, 제주 에어카텔 상품 출시
여행업계가 2018년 맞이해 따뜻한 남쪽 여행지의 소식을 알려왔다. 사진은 청도.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2018년 맞이해 따뜻한 남쪽 여행지의 소식을 알려왔다. 추운 겨울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찾고, 새해 바람을 기원하러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모두투어, 청도의 맛과 멋 소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음식 그리고 음식의 맛을 더해 줄 술을 주제로 진행되는 중화TV 특집 예능 술맛 나는 여행, 주유천하 제작지원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여행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음식 그리고 음식의 맛을 더해 줄 술을 주제로 진행되는 중화TV 특집 예능 ‘술맛 나는 여행, 주유천하’(주유천하) 제작지원을 진행한다.

주유천하는 이연복 셰프와 박준우 칼럼니스트가 중국 현지의 맛있는 요리와 술을 찾아다니며 우리나라와 다른 중국의 술 문화와 각양각색의 안주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이 중화요리와 술에 대해서는 각별한 만큼 깊이 있는 중국 음식과 술 문화 탐방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모두투어는 주유천하 따라잡기 상품을 오는 1월 10일부터 운영한다. 방송에서 보여준 청도의 술 맛과 밥 맛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모두투어는 주유천하 따라잡기 상품을 오는 1월 10일부터 운영한다. 방송에서 보여준 청도의 술 맛과 밥 맛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청도의 대표 주자인, 양꼬치와 맥주는 물론 짱마산 미식 거리, 이촌시장 그리고 피차이위엔 먹자 거리에서 접하게 되는 다양한 현지음식들과 중국의 대표 술 중 하나인 고량주의 탄생과정을 볼 수 있는 량야타이 고량주공장과 칭다오 맥주 박물관을 둘러보는 등 방송을 통해서 구미를 자극하던 곳곳을 방문한다.

노랑풍선, 제주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여행

노랑풍선은 매서운 추위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힐링을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제주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절물.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매서운 추위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힐링을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제주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 에어카텔 3일 상품은 항공권과 중형 렌터카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메종글래드 호텔과의 공동기획을 통해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에서 제공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제주의 대표적 관광지를 돌아 볼 수 있는 1일 투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셔틀버스 1일 투어는 총 2개의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A코스의 경우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숲길인 한라수목원과 감귤따기 체험과 무료시식을 할 수 있는 감귤농장 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B코스는 삼나무숲길을 산책하며 몸의 정화작용을 하는 피톤치드를 체험할 수 있는 절물과 에메랄드빛 해변에서 낭만의 정취을 만끽할 수 있어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월정리까지 돌아볼 수 있는 일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