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 경품 이벤트로 유혹의 손길
상태바
호텔가, 연말 경품 이벤트로 유혹의 손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이용권, 자동차, 백화점 상품권 등
켄싱턴 호텔&리조트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호텔&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호텔가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호텔&리조트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켄싱턴 호텔&리조트를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12월 한 달 동안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제주 제외) 6개 지점과 켄싱턴리조트 13개 지점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 또는 위시 카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미라클윈터_켄싱턴)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당첨 선물은 총 37명에게 제공된다. △1등 켄싱턴 제주 호텔 1박 숙박권(2명), △2등 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지점 1박 숙박권(5명, 제주 제외),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18년 1월 5일(금)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공식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내가 즐기고 싶은 겨울 휴가 선택, 록시의 제품이 선물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이나 따뜻한 수영장에서 겨울 휴가를 보내면서 호텔의 곳곳에서 가장 멋진 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2018년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내가 즐기고 싶은 겨울 휴가 선택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의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윈터 초이스 이벤트’ 2017년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윈터 초이스 이벤트’는 따뜻한 온수풀의 핫한 스파티와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 액티비티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여성을 위한 글로벌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의 롱패딩과 래쉬가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윈터 초이스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켄싱턴 제주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이나 따뜻한 수영장에서 겨울 휴가를 보내면서 호텔의 곳곳에서 가장 멋진 사진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2018년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로비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전체 5미터 높이의 제주를 모티브로 한 럭셔리 오렌지 컨셉의 빅트리로 마치 제주의 커다란 감귤나무를 연상시킨다.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및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사진을 찍고 켄싱턴 제주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숙박권, 식사권, 커피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클로스가 진행하는 깜짝 럭키드로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2월 24일 산타클로스가 선물 보따리를 들고 야외 아이스링크와 호텔 내 레스토랑을 누비며 고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깜짝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2월 24일 산타클로스가 선물 보따리를 들고 야외 아이스링크와 호텔 내 레스토랑을 누비며 고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깜짝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경품으로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 및 문 바(Moon Bar) 20% 할인권,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권, 반얀트리 시그너처 거북이 인형, 반얀트리 인센스 콘, 반얀트리 텀블러, 반얀트리 에코백 등 총 320여개의 선물이 준비됐다.

호텔은 럭키드로우 이벤트 이 외에도 24일과 25일 양일간 산타클로스와 함께 스케이트를 타며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와 2018년 행운을 점쳐볼 수 있는 타로점, 천연 사탕 수수로 만드는 캐릭터 솜사탕,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12월 한 달간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12월 한 달간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중 그랜드 델리에서 커피 한 잔만 마셔도 응모가 가능하며,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경품 응모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테이블 34’ 오브런치 2인 식사권, ‘아시안 라이브’ 디너 2인 식사권, ‘브래서리’ 뷔페 2인 식사권, 1월부터 진행될 예정인 딸기 뷔페 2인 이용권 등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어드벤트 캘리너 이벤트와 겨울 포토존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이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 겨울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이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 겨울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호텔 내 전 레스토랑 및 객실, 연회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제공하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오후 5시 30분에 한 장의 행운권을 추첨해 당첨된 고객에게 해당 날짜의 선물을 증정한다.

올해 어드벤트 캘린더 경품은 힐튼 나고야, 경주힐튼,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콘래드서울, 힐튼 부산 뷔페 식사권, 현대백화점 상품권, 카피시모 커피 머신, 오토비스 물걸레 청소기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2월 31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JW 포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2월 31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JW 포에버 (JW Forev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선착순 200명에 한해 당첨확률 100퍼센트인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체크인 시, 선물박스 뽑기를 통해 더 카페 조식 2인 이용권, 디저트와 와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특별 제작한 모노폴리 게임 세트가 경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부터 진행되는 레노베이션 이후 새로운 모습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이용권과 레스토랑 식사권도 함께 마련된다.

해비치 제주, 자동차 경품 내걸고 12월 고객몰이 박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마지막 기념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마지막 기념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2박 이상 투숙하거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시 응모권이 제공되며,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스토닉(1명), 2등 아이폰X(1명), 3등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드라이기(2명), 4등 해비치 오션스위트 2박 숙박권(3명), 5등 해비치 디럭스 스위트 2박 숙박권(5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응모 종료 후 30일 이내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메시지와 함께 경품 이벤트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All You Need Is Love (올 유 니드 이즈 러브)라는 해시태그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All You Need Is Love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라는 해시태그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소중한 이와 함께 한 순간을 #AllyouNeedisLove #파크하얏트서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하면 된다.

레스토랑, 객실, 로비 어디에서 찍은 사진이든 포스팅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3명의 참여자에게는 파크 디럭스 룸 1박 과 조식뷔페(1명), 코너스톤 브런치 뷔페(2인권 / 1명), 더 라운지 디너 세트 (2인권 / 1명)을 각각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2017년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2018년 1월 2일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