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크리스마스 고객 선점 위한 마케팅 전쟁
상태바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고객 선점 위한 마케팅 전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디너뷔페, 화려한 불꽃쇼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하여 스페셜 디너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프리미엄 와인이 무제한, 스페셜 디너뷔페 선봬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TASTE Restaurant)에서는 오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해 스페셜 디너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이브 스페셜 디너뷔페는 이비스 대표메뉴인 소고기 토시살 양념구이와 쉐프 특제 새우장을 비롯해 제철 해산물 요리와 통돼지 구이 등의 메뉴로 꾸며진다. 특히 스페셜 디너뷔페의 통돼지 구이는 즉석 카빙 스테이션에서 제공하여 방문하는 고객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 특전으로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성인 고객에게 웰컴드링크 샴페인을 1잔씩 제공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이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급호텔에서 운영하는 이색 정기 클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매월 그랜드 델리에서 운영하던 소규모 프리미엄 클래스인 ‘쁘띠 클래스’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18년에는 규모와 주제를 좀 더 확대해 정기 운영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매월 그랜드 델리에서 운영하던 소규모 프리미엄 클래스인 ‘쁘띠 클래스(Petit class)’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18년에는 규모와 주제를 좀 더 확대해 정기 운영한다.

기존 커피, 와인, 디저트 등의 주제로 10~15명 규모로 운영되던 형태에서 좀 더 다양하고 실용적인 주제로 약 30~35명 규모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며, 클래스 장소 역시 1층 그랜드 델리 한 곳에서 객실, 레스토랑, 연회장 등 주제와 어울리는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내년 정기 클래스에 대한 운영 일정과 주제 등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된다.

올해 마지막 클래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12월 20일에는 ‘내 손으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무드’를 주제로 장식용 고체 방향제를 직접 만들고, 모엣 & 샹동 샴페인(200ml)을 선물로 증정한다. 캔들 클래스 전문 브랜드 꾸미 꾸쥐(Coumi Cousu) 김송미 대표를 초청해 프리져브드 플라워(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 용액으로 가공해 1~3년간 생기있는 모습이 유지되는 가공화)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왁스 타블렛 2종을 직접 만들어 본다.

또한 연말에 잘 어울리는 티(Tea)와 샴페인을 함께 넣고 포장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성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클래스 시간에는 호텔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쿠키와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클래스 참석 후기를 SNS에 올리면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

연말, 연초 문화가 함께하는 모임으로 안성맞춤인 뮤지컬 패키지

현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술적 성취를 이루는 내용의 성장담을 담아 전 세계 1100여명의 관객에게 감동을 전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함께 객실 및 뷔페 패키지로 찾아온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현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술적 성취를 이루는 내용의 성장담을 담아 전 세계 1100여명의 관객에게 감동을 전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함께 객실 및 뷔페 패키지로 찾아온다.

지난 2010년의 한국 초연 이후 7년만에 화려하게 귀환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까다로운 캐스팅을 통해 선발한 배우들로 구성돼 그 어느 때 보다 기대감을 높이며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에서 안락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객실 패키지’로 문화와 휴식이 공존하는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객실 이용이 아닌, 연말 그리고 연초 문화가 함께하는 단체 식사 모임을 계획한다면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의 식사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뷔페 패키지’를 추천한다.

화려한 불꽃쇼와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4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인 '제3회 크리스마스 불꽃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4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인 '제3회 크리스마스 불꽃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3회째를 맞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크리스마스 불꽃축제는 크리스마스 특선 저녁 뷔페, 경품 추첨 이벤트,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불꽃축제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불꽃축제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특선 저녁 뷔페(저녁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저녁 8시 입장 마감), △경품 추첨 이벤트(저녁8시 35분부터 45분까지),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저녁 8시 45분부터 55분까지), △크리스마스 불꽃축제(저녁 8시 55분부터 9시까지) 순서로 진행된다. 단, 경품 추첨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특선 저녁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