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칸쿤 택했다면 기억해야할 리조트 톱 3
상태바
신혼여행 칸쿤 택했다면 기억해야할 리조트 톱 3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1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인 그 순간부터 ‘다 무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에메랄드빛 캐리비안 해변의 럭셔리 리조트 발레나스 해변에 시크리트 더 바인 리조트가 자리를 잡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칸쿤의 신혼여행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경쟁을 하고 있다. 리조트를 예약하고 들어서는 순간 모든 것이 무료로 이용하는 리조트들이 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캐리비안을 만끽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추가비용 없는 리조트 시크리트 더 바인/ 에메랄드빛 캐리비안 해변의 럭셔리 리조트 발레나스 해변에 시크리트 더 바인 리조트가 자리를 잡았다. 칸쿤 최대의 쇼핑몰인 라 이슬라(La Isla)와 럭셔리 애비뉴(Luxury Avinue)가 차량으로 5분 거리다.

그랜드 벨라스는 2012년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100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각종 엑티비티를 제공하는 선착장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다. 쏟아지는 태양을 받아 반짝이는 캐리비안 해변에서 일광욕에서부터 모든 것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기도 하다.

7개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은 올인클루시브로 제공하는 것은 시크릿바인의 큰 자랑이다. 풀 서비스가 제공되는 Spa는 추가요금 있지만 리조트에서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올인클루시브로 진행한다.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모든 음식, 음료, 주류 등이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 요금에는 세금과 팁이 포함되어 있어 추가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칸쿤의 오아시스 하얏트 지바/ 하얏트 지바는 반짝이는 캐리비안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을 겨냥한 멕시코 유카탄 해변의 오아시스다.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을 겨냥한 멕시코 유카탄 해변의 오아시스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에메랄드 캐리비안 바다에서 수영과 스노클링 다이빙까지 하얏트 지바의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모두 가능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빌라마다 성인 전용 풀이 있는데다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운영하므로 고객들은 세계 각국 메뉴를 16개 라운지와 레스토랑과 바에서 맛볼 수 있다. 국제 뷔페와 혁신적인 푸드와 무궁한 소프트드링크와 맥주 와인 칵테일도 내놓는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는 비치발리볼에서부터 라이브 뮤직과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채롭다. 에메랄드 캐리비안 바다에서 수영과 스노클링 다이빙까지 하얏트 지바의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모두 가능하다.

세계 100대 올인클루시브 그랜드벨라스/그랜드 벨라스는 2012년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100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트래블& 레저는 이 리조트를 38위에 올려놓았다. 벨라스는 우아한 객실과 최고의 음식, 월드 클래스의 스파, 개인 집사 서비스까지 완비했다.

벨라스는 우아한 객실과 최고의 음식, 월드 클래스의 스파, 개인 집사 서비스까지 완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등 모든 휴양객들을 반기는 그랜드 벨라스 칸쿤에서 보내는 리조트 라이프가 월드클래스인 이유다. 리조트는 멕시코의 분위기가 밴 플라야 델 까르멘까지 15분, 칸쿤 국제공항까지 30여 분 거리다.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 카약, 페달 보트, 워터 폴로, 등이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비치발리볼, 크로켓, 탁구 등의 다양한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다. 도자기 공예, 모래성 만들기, 빙고게임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스쿠버 다이빙과 낚시 등은 추가요금을 받는다. 리조트에는 5개의 야외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고 약 8264㎡에 이르는 월드 클래스 스파에서는 40가지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젠 섹션에 마련되어 있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매일 요가, 필라테스, 헬스 등의 무료 강좌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