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주대전가구단지 신혼부부 대상 오픈 첫 세일 반값 이벤트
상태바
세종시청주대전가구단지 신혼부부 대상 오픈 첫 세일 반값 이벤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원단으로 만든 모던한 디자인의 쇼파 할인 판매 실시
청주 명인쇼파는 30년간 직접 공방을 운영하는 사장님이 명품쇼파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공방형 쇼파매장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남청주 IC 만남의 광장 1, 2층에 위치한 청주 명인쇼파는 30년간 직접 공방을 운영하는 사장님이 명품쇼파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공방형 쇼파매장이다.

이번에 쇼파매장을 오픈하면서 오픈첫세일 반값행사를 진행중이다.

통가 죽쇼파, 가죽 쇼파, 샤무드 쇼파 그리고 아쿠아 클린 쇼파까지 다양한 원단으로 만든 모던한 디자인의  쇼파를 전시하고 있는 청주명인쇼파에서 사은행사로 기린행어와 양모양의 스툴도 증정하고 있다.

최고급 원목식탁과 우드슬랩 그리고 수입매트리스도 전시하고 있어서 주로 이사를 앞둔 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알려져 있다.  우드슬랩과 매트리스을 직수입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할인 가격으로 행사를 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새로 제작되는 쇼파의 디자인 컨셉 그리고 보이지 않는 부분인 내장제의 종류까지 자세히 공개하며 고객과 소통 중이다. 청주 명인공방이 사용하는 내장재는 E0등급이상의 친환경원목, 이탈리아의 엘라스틱밴드 고급 충전재 등이다.

청주명인쇼파의 관계자는 "오픈 첫 세일이 반값으로 진행되는 만큼 청주시에서 알려졌으며 멀리 천안 대전에서도 방문을 해주시며, 그리고 매장자체를 스튜디오로 꾸며 방문하시는 고객이 가구 하나하나를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오픈 첫 세일 이벤트는 당분간 지속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청주명인쇼파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