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쥬서기 “노비스 비타쥬서”, 2017 서울 카페쇼에서 선보여
상태바
스위스 쥬서기 “노비스 비타쥬서”, 2017 서울 카페쇼에서 선보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비스 ‘비타쥬서’와 ‘프로 블렌더’ 취향에 맞게 4가지 착즙 기능
2017 서울 카페쇼에서 노비스의 대표상품 '비타쥬서'와 '프로 블렌더'를 선보여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스위스 쥬서기로 알려진 ‘노비스’는 지난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 ‘2017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노비스의 대표제품인 ‘비타쥬서’와 ‘프로 블렌더’를 선보였다.

노비스 비타쥬서는 지난 9월에 열린 베이비페어에 이어 두 번째로 코엑스 전시회에서 선보이면서 카페쇼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날 노비스 비타쥬서로 과일, 채소를 착즙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시음과 함께 이뤄졌다.

노비스 비타쥬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구조의 쥬서기로, 본체에 유닛만 교체하면 과일이나 취향에 맞게 스퀴징, 쥬이싱, 믹싱, 스무딩이 가능한 4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쥬서기이다.

4가지 기능으론 감귤류 과일의 과육에 들어있는 섬유소 등의 건강한 영양소를 최대한 추출해주는 시트로맥스 기능, 크리미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주스를 즐길 수 있는 비타텍 기능, 모든 타입의 과일과 채소를 최대한의 주스를 추출해주는 쥬이싱 기능, 풍부한 영양이 담긴 과육과 과즙을 온전히 짜내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스무디와 퓌레를 즐길 수 있는 스무디-퓌레 기능이 대표적이다.

한편, 현장에서는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컬러인 레드, 크림, 블루, 그린색상을 선보였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