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행, 숙박 요금 아끼고 싶다면?
상태바
겨울 여행, 숙박 요금 아끼고 싶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파격 할인 혜택 잇따라
익스피디아는 글로벌 빅 세일을 진행한다. 예약은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가능하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숙박비를 아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빅 세일 “최대 70%”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글로벌 빅 세일을 진행한다. 예약은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기획됐다.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 위치한 4227개의 호텔이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서울, 부산, 제주 등 국내 인기 여행지 호텔도 다수 포함됐다.

전 세계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라면 누구든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선지 제약이 없도록 전 세계 인기 여행지가 대부분 포함됐으며, 숙박은 체크인을 기준으로 11월 말부터 내년 3월 말까지로 내년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 대거 포함됐다. 일찍이 여행을 계획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에게도 유용하다.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상품들은 다음과 같다. 태국 방콕의 유명 호텔인 방콕 파티오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대만 타이베이의 호텔 더 셔우드 타이베이 60%, 제주의 메종글래드 제주 52%,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는 50%까지 할인된다. 연말연시를 맞아 보다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런던, 로마, 부다페스트, 칸쿤 등의 장거리 인기 여행지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 슈퍼위시 0원딜’ 그랜드 오픈

데일리호텔은 23일부터 12월 13일까지 ‘데일리 슈퍼위시 0원딜’을 진행하며, 2017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슈퍼위시 페스티벌의 첫 포문을 연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23일부터 12월 13일까지 ‘데일리 슈퍼위시 0원딜’을 진행하며, 2017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슈퍼위시 페스티벌의 첫 포문을 연다.

‘데일리 슈퍼위시 0원딜(이하 0원딜)’은 전국 14개 호텔과 풀빌라, 리조트 등 2017년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호텔을 선정해 총 104명에게 해당 호텔의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23일 목요일부터 기간 내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횟수와 상관없이 누구나 데일리호텔 앱에서 직접 응모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 각 주차별 ID당 1회 한정으로 총 3번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주차별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부터 차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각 회차별 당첨자는 12월 1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금요일마다 발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