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특급호텔로 떠나자
상태바
‘수능 끝’ 특급호텔로 떠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공략 다앙햔 프로모션 준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이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공략하기 위해 다앙햔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63빌딩에서 즐기는 맛있는 휴식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이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최초의 아쿠아리움으로 다양한 해양생물과 국내 최장 길이의 산호초 대형 수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63 종합권을 1만원(정가 2만 8000원/청소년 1인 기준)에 판매하며,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63점에서는 파티시에가 제작한 조각 케이크 1종과 아메리카노 세트 메뉴를 정가 대비 50% 할인하여 5000원에 판매한다.

수학능력시험 연기를 고려해 아쿠아플라넷63에서 진행하는 수험생 할인은 12월 10일까지, 에릭케제르63점에서는 12월 7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수능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은 반드시 지참해야 할인이 적용된다(중복할인 불가). 마지막으로 더 플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수능을 본 가족이나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는 ‘수고했어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에릭케제르 63점과 에릭케제르 더 플라자점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교환권(1만원 상당 / 5명)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뷔페서 누리는 수험생 할인 혜택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에 수험생을 포함해 2인 이상 8인 이하로 구성된 고객이 라세느를 이용하면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2인에 한해 이용 가격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주중 및 주말, 점심과 저녁 이용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단, 수험생 본인이 올해 수능에 응시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수험표 혹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한다.

한편, 라세느는 통파마산 치즈 파스타, 오향 닭구이, 유황오리 구이 등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역사와 문학이 함께하는 ‘하동 관광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겨울철 트레킹 명소로 손꼽히는 지리산 여행과 유명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하동 관광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경남 하동군 소재)은 겨울철 트레킹 명소로 손꼽히는 지리산 여행과 유명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하동 관광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하동 관광 패키지는 노블형 객실(21평형) 1박, 쌍계사 입장권(2매), 최참판댁 입장권(2매), 아메리카노 2잔(카페라운지 1F)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리조트에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관광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소설 '토지'의 배경으로 유명한 최참판댁 입장권과 지리산 10경 중 하나인 불일폭포까지 관광할 수 있는 쌍계사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72시간 동안 객실 최대 50% 할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72시간 동안 객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힐튼 남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72시간 동안 객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에는 힐튼 남해의 모든 스위트룸 객실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11월 24일 오후 2시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18년 6월 30일까지이다. 플래시 세일 예약은 힐튼 남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일본, 괌 지역의 힐튼 호텔과 국내 모든 힐튼 브랜드가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플래시 세일은 힐튼 아너스 멤버십 회원은 50% 할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일반 고객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간단한 절차의 힐튼 아너스 멤버십 가입 이후에는 바로 회원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