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특급호텔서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패키지 풍성’ 특급호텔서 따뜻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겨울 상품과 혜택 마련, 최대 25% 할인 혜택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부쩍 추워진 기온으로 움츠려진 몸과 마음을 녹이기 위한 ‘도심 속 힐링’ 컨셉의 2가지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하게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호텔업계의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나기 힐링을 위한 2가지 객실 패키지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부쩍 추워진 기온으로 움츠려진 몸과 마음을 녹이기 위한 ‘도심 속 힐링’ 컨셉의 2가지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겨울나기 상품과 혜택으로 휴식을 선사할 ‘하티스트 스테이(Heartist Stay)’ 패키지와 문화 즐기기의 추억을 제공하는 ‘스테이 위드 앨리스 (Stay with Alice)’ 패키지이다.

‘스테이 위드 앨리스 (Stay with Alice)’ 는 문화가 있는 도심 속 휴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 웰컴 드링크2 잔,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진행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회 티켓 2매와 원작을 번역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구독 가능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 도서 한 권이 제공된다.

‘하티스트 스테이(Heartist Stay)’ 패키지는 호텔에서 준비한 풍성한 겨울 나기 선물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 이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1박, 노보텔 텀블러와 보온백, 더델리 시그니처 브레드 4종, 테이크아웃 핫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의 공통 혜택으로 피트니스와 온수풀로 운영돼 겨울기간에도 따뜻하게 이용 가능한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사랑하는 연인과 단둘이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10G)의 겨울 시즌 한정 핫 초콜릿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를 포함한 ‘스윗 센세이션(Sweet Sens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자랑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와 더불어 연인과 둘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또한,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핫 초콜릿이 포함된 ‘스윗 센세이션(Sweet Sensation)’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의 야경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와 더불어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핫 초콜릿을 앞에 두고 한 해의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의 핫 초콜릿 두 잔과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다.

따뜻한 겨울맞이를 위한, 다양한 윈터 패키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윈터 무비 나잇 (Winter Movie Night)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의 2인 조식 및 메가박스 영화티켓 2매가 제공된다.

또한, 투숙객 전용 피트니스센터와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 내 F&B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기간은 11월 15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이다.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외 하얏트 호텔은 2017년 12월부터 2018년 2월까지의 여정에 해당하는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외 하얏트 호텔은 2017년 12월부터 2018년 2월까지의 여정에 해당하는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이하 ‘글로벌 하얏트 윈터 프로모션)'을 2017년 11월 16일부터 2018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하얏트 윈터 프로모션’은 겨울을 이용해 호텔에서의 달콤한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객들을 위한 한정 프로모션이다. 특히, 12월 연말연시를 맞이해 국내외 호텔에서 여가를 계획하는 고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같은 프로모션을 계획했다.

이번 글로벌 하얏트 윈터 프로모션은 80개 이상의 지역에 위치한 180여개의 호텔이 참여하는 대규모 프국내의 경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총 5곳의 국내 모든 하얏트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적극 유치할 예정이다. 각 호텔은 당일 객실 가격의 최저 10%에서 최고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