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에게 사랑받는 유럽여행지, 노르웨이
상태바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유럽여행지, 노르웨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1.1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3분기 37% 성장, 한국인 노르웨이 숙박수 큰 폭으로 증가
9월 말까지 노르웨이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의 숙박수는 11만 박 이상을 기록하며 작년 대비 37% 성장했다.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2017년 3분기까지 노르웨이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의 숙박수가 크게 증가했다.

노르웨이관광청에 따르면 9월 말까지 노르웨이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의 숙박수는 11만 박 이상을 기록하며 작년 대비 37% 성장했다. 이는 아시아 국가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더불어 9월 말까지 노르웨이를 방문한 아시아인의 숙박 수는 105만 6650박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낸시 최 노르웨이관광청 대표는 “한국 시장의 놀라운 성장은 노르웨이가 한국인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다가가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며 “한국인 여행자에게 노르웨이의 다양한 매력이 더욱 잘 알려질 수 있도록 노르웨이의 피오르드·노던 라이트(오로라) 같은 자연 테마, 노르웨이의 생활 문화, 건축, 축제, 미식 등 다양한 여행 테마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겨울시즌을 맞이해 노르웨이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여행자를 매혹하고 있다. 사진/ 노르웨이관광청, Alex Conu

한편, 겨울시즌을 맞이해 노르웨이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여행자를 매혹하고 있다. 특히 겨울에는 노던 라이트를 관측할 확률이 높아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오로라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보되, 르포텐 제도, 나르빅 등 다양한 소도시 여행지에서 노던 라이트를 볼 수 있어 색다른 유럽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