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특별한 가을의 장소로 변신!
상태바
호텔, 특별한 가을의 장소로 변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 칵테일, 신메뉴 등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11월 8일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밤 9시마다 프랑스 출신 유명 믹솔로지스트 ‘기욤 레오나르’를 초청해 호텔 바텐더팀과 함께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의 라운지가 가을을 맞이해 특별한 장소로 변신에 나선다.

호텔 30층 바에서 야경을 즐기며 마시는 칵테일 한 잔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11월 8일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밤 9시마다 프랑스 출신 유명 믹솔로지스트 ‘기욤 레오나르(Guillaume D. Leonard)’를 초청해 호텔 바텐더팀과 함께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며 믹솔로지스트가 만든 칵테일과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에서 초청한 믹솔로지스트 ‘기욤 레오나르’는 보드카로 유명한 앱솔루트 코리아의 믹솔로지스트 겸 앰배서더(2015년, 2017년)이자, Seoul Wines & Spirits(이하 SWS)의 믹솔로지스트 겸 브랜드 매니저로 활동 중이다.

SWS는 프랑스 유명 와인과 증류주 생산지를 소유하고 직접 운영하는 HWS(Halley Wines & Spirits) 그룹의 한국 지점으로, 프랑스의 대표적인 와인 산지에서 엄선한 와인과 명성 높은 증류주를 수입 유통하고 있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즐기는 완벽한 저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11월 1일부터 신메뉴 ‘가든 인 부처’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11월 1일부터 신메뉴 ‘가든 인 부처(Garden in butcher)’를 선보인다.

신선한 유기농 야채와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샐러드 바에는 신선한 상태로 손질된 아보카도, 아티초크, 비트, 연어, 새우, 각종 잎 채소, 샐러드의 영양을 풍성하게 해 줄 여러가지 치즈와 과일, 15가지 컨디먼트, 키친에서 직접 만드는 15가지 드레싱이 마련된다.

메인 요리로는 피렌체 스타일의 티본 스테이크 ‘플로렌티나(Florentina)’와 보스턴 로브스터 플래터가 제공돼 알찬 저녁을 완성 시켜준다.

여기에 식사가 시작되기 전 직원이 직접 테이블로 찾아가 선보이는 ‘진토닉 트레이’ 식전주 쇼는 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 웨딩 페어 ‘페리 테일(Fairy Tale)’ 개최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오는 11월 1일 ‘페리 테일’을 주제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오는 11월 1일, LL 층 블룸홀에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페리 테일(Fairy Tale)’을 주제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실제 결혼식의 식순에 따라 신랑과 신부의 입장부터 퇴장까지 예식의 전반과 같은 콘셉트로 재현되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쇼를 제안한다. 

웨딩 쇼가 끝난 이후에는 예비 신부가 주목할 만한 ‘웨딩 메이크업’ 강연이 준비된다. 해당 강연은 마음을 읽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뮤제네프’가 직접 시연한다. 김활란 뮤제네프는 사랑받는 신부의 결혼식 메이크업부터 신혼여행지 메이크업, 혼주 메이크업 등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에게 유용한 화장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고급스러운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편집숍 ‘블랑슈네쥬(Blanche Neige)’와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꽃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의 협업으로 웨딩 페어의 풍성함이 더해질 예정이다.

준비된 순서가 끝난 이후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글래드 호텔 여의도 ‘그리츠(Greets)’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한편,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요리와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하며, 동화 속 한 장면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도 설치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