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에서 개최
상태바
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에서 개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0.1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판매법인 후원·오투어 주관, 방문객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
오투어(한진관광 부산서면점)는 오는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를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부암동)에서 진행한다. 사진/ 오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부산 서면로타리에 위치한 허니문전문여행사 오투어(한진관광 부산서면점)는 오는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를 삼성디지털프라자 부산본점(부암동)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판매법인(주)가 후원하고, 오투어가 주관하며, (주)패밀리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부산·경남 인근 지역 허니문박람회로 방문객 전원에게 고급보조배터리와 떡보의 하루 답례떡 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박람회 당일 계약 시 방콕/파타야 패키지를 무료로 다녀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허니문박람회 관계자는 “최근 허니문시장을 살펴보면, 허니문상품만의 차별화, 신혼부부와의 자세한 상담, 현지케어서비스 등으로 허니문전문여행사만의 강점으로 많은 신랑, 신부가 허니문전문여행사를 찾는 추세”라고 밝혔다.

오투어는 10여 년의 부산 토종 허니문전문여행사로서 삼성웨딩박람회, BWC웨딩박람회, 부산MBC&KNN웨딩박람회 등 다수 박람회에 참여한 부산·경남지역의 허니문 전문여행사다. 또한 최대 3억 8천만원 보증보험으로 금전적인 안전은 물론, 하나부터 열까지 신혼부부의 입장에서 허니문 여행지 상담부터 출·입국까지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판매법인(주)의 단순 장소 대관 형식의 박람회가 아닌, 박람회가 진행되는 단 이틀간 방문객 전원에게 제공하는 혼수가전패키지 러블리set(300만원대), 럭셔리set(600만원대), 프리미엄골드set(900만원대) 외에도 혼수가전 구매 시 최대 300만원 혼수마일리지 적립을 비롯해 삼성전자 S포인트, 추가결합 할인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투어 관계자는 “이번 삼성전자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부산삼성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함에 따라 현지 여행사들의 최대 프로모션과 다양한 박람회 추가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에 참가한 예비신혼부부들이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는 토·일 매일 10쌍 얼리버드 선착순 방문 시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및 방문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타임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 계약자에 한해 삼성 LED TV, 스마트오븐, 돌체구스토, 인덕션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여 현장에서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부산허니문박람회의 다양한 지역별 특전 및 사은품 등의 정보와 자세한 상담 및 쾌적한 박람회장 운영을 위해 삼성부산허니문박람회 홈페이지, 오투어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