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황금연휴에 풍성한 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특급호텔, 황금연휴에 풍성한 혜택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 축제 패키지, 부산 여행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부산국제영화제, 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불꽃축제 등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많은 10월, 부산으로의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시월애 빵빵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푸짐한 혜택 가득한 ‘시월애 빵빵한 패키지’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부산국제영화제, 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불꽃축제 등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많은 10월, 부산으로의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시월애 빵빵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씨스케이프스 2인 무료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아동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요청 시, 3단요가 무료로 준비된다. 또한 로비층에 위치한 델리시스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 1만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클럽 에스프리 내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호텔 내 오션뷰 실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도 포함된다.

단 하루만 선보이는 불꽃 축제 패키지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해 ‘2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해 ‘2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5성급 호텔 수준의 침대와 침구류를 사용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에 △신선한 60여 가지의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 인기 높은 모던 앤 캐주얼 뷔페레스토랑 카페 디너뷔페 2인, △가을밤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CGV 영화티켓 2매와 특별히 제작된 △신라스테이 미니베어 1개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2015년 9월 오픈 이후 높은 객실 점유율을 기록하며 빠른 속도로 안정권에 접어들었다. 국제 비즈니스의 중심지이자 한강공원이 위치해 많은 레저고객이 찾는 여의도에 근접해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레저 고객 방문 비율도 높다.

또한 높은 가성비와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뷔레 레스토랑 카페는 주변 직장인은 물론 인근 주민들의 브런치 장소로도 인기가 높아 지금은 마포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아울러 한강공원과 가까운 접근성을 장점으로 매년 열리는 여의도 한강 불꽃축제에 발맞춰 9월 30일 단 하루만 판매되는 불꽃축제 상품인 ‘불꽃 축제’ 패키지도 선보인다.

브라이덜 샤워 & 베이비 샤워 객실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객실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와 베이비 샤워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객실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와 베이비 샤워 패키지를 출시했다.

예비 신부를 위해 마련된 ‘버블리 브라이덜 샤워(Bubbly Bridal Shower)’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마련되는 파티 룸 데코레이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 준다.

시크한 블랙 앤 골드 또는 로맨틱한 피치 앤 실버 콘셉트로 꾸며지는 객실 데코레이션은 풍선, 가랜드, 플라워 센터피스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특별한 파티를 위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몽상클레르에서 특별 제작한 케이크, 초콜릿 박스도 객실 내에 제공된다.

또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의 베스트셀러 포멜로 파라디 핸드 크림이 인원별로 제공된다. 포멜로 파라디 핸드 크림은 스파클링 핑크 자몽향을 은은하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해피 웨이팅 베이비 샤워(Happy Waiting Baby Shower)’ 패키지는 출산 전 행복한 기다림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풍선, 가랜드 등으로 꾸며진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데코레이션은 남자·여자 아기에 따라 블루 또는 핑크 룸으로 준비된다.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재료로 특급 요리 콜라보

서울과 인천에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마련한 ‘Be My Chef’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아내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가능해진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서울과 인천에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마련한 ‘Be My Chef’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아내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가능해진다. 오크우드 호텔의 특화 시설인 객실 내 주방에서 가족, 연인이 함께 요리를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크우드 셰프가 직접 준비한 스파게티, 스테이크 요리 재료 키트를 제공한다. 요리할 때 필요한 요리모자도 포함된다.

특히 시중 판매 제품이 아닌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셰프가 직접 손질한 최상급의 식재료와 정성을 담아 만든 스파게티, 스테이크 소스로 구성된 요리 키트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차별화 요소다.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호텔 셰프와 나만의 특별한 콜라보 요리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거나 서툴러도 걱정 없다. 제공되는 QR코드 동영상 레시피를 통해 쉽게 따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동영상 속 셰프가 객실 주방에서 직접 조리를 하며 알려주는 레시피를 따라 하기만 하면 프리미엄 등심 스테이크와 토마토 스파게티를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다. 소중한 아내를 위해 일일 요리사가 돼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연인들의 프라이빗한 파티나 기념일 이벤트로도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