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서울 자전거 축제서 신제품 선봬
상태바
알톤스포츠, 서울 자전거 축제서 신제품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전시와 시승 등 진행
알톤스포츠는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17 서울 자전거 축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사진/ 서울자전거축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톤스포츠는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17 서울 자전거 축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7 서울 자전거 축제는 ‘두 바퀴로 행복한 서울자전거’라는 테마와 함께 무대와 전시, 체험, 부대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 행사로, 알톤스포츠는 이번 서울 자전거 축제에서 다양한 전기 자전거 전시와 시승 등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알톤스포츠는 2017년 신제품 ‘스페이드’, ‘니모’, ‘이노젠’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전기 자전거 모델 들을 선보였다.

알톤스포츠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전기 자전거 원리와 작동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전기 자전거 브랜드 ‘이-알톤’ 제품의 성능과 우수성을 알렸다. 사진/ 알톤스포츠

또 시승 기회도 제공해 전기 자전거의 편리성과 친환경 대체 이동 수단으로써의 장점을 직접 체험케 하도록 했다.

자체 개발한 경찰용 전기 자전거와 소방관용 전기 자전거도 전시해 일반 시민들뿐만 아니라 행사장 내 경찰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서울시민들에게 알톤스포츠의 다양한 전기 자전거와 그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전기 자전거 1위 브랜드로서 전기 자전거의 대중화를 위해 이번 서울 자전거 축제에 참여했다”며 “행사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전기 자전거의 장점을 인식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