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관광청, 여행컨텐츠 백화점 오픈
상태바
캐나다관광청, 여행컨텐츠 백화점 오픈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이벤트로 여행상품권 등 증정
캐나다관광청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캐나다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캐나다 전문몰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캐나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캐나다관광청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캐나다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캐나다 전문몰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전문몰에서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퀘벡시티는 물론, 토론토, 밴쿠버, 로키 그리고 오로라를 볼 수 있는 북부 캐나다까지 캐나다 대표 지역에 대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취향에 따른 캐나다 여행 추천루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나다 각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액티비티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자유여행과 패키지 상품, 그리고 현지 투어까지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생생한 영상을 통해 캐나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수의 영향력 있는 매체에서 2017년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선정된 캐나다는 올해로 건국 150주년을 맞이했다. 캐나다는 광활한 영토만큼이나 4계절내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여행지이다. 건국 150주년을 기념해 국립공원과 유적지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캐나다 전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캐나다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캐나다의 동영상을 감상하고,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벤트 소문내기를 참여하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밴쿠버와 토론토의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각 지역의 인기 관광명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캐나다관광청은 늘어나는 개별 여행객과 재방문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하고 배포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 캐나다 전문몰 오픈도 컨텐츠 마케팅의 일환이며, 인터파크투어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캐나다 여행 컨텐츠를 배포해 캐나다 여행객 수 증가에 기여하길 바라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