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지낸 호텔가, 이제는 가을 경쟁
상태바
여름 성수기 지낸 호텔가, 이제는 가을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2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대표 식재료로 만든 음식, 추석 연휴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의 로비라운지&델리 ‘더 라운지’에서는 제주 특산물과 가을 대표 식재료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제주의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 성수기를 보낸 호텔업계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곧바로 가을 마케팅에 돌입했다.

‘제주의 가을’ 프로모션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로비라운지&델리 ‘더 라운지’에서는 제주 특산물과 가을 대표 식재료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제주의 가을’ 프로모션을 2017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더 라운지’에서는 가을을 대표하는 밤과 제주특산물 우도 땅콩에 제주산 꿀을 넣어 고소한 맛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우도 땅콩 라떼’, 담백한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제주 제철과일 황금향과 새콤한 자몽을 듬뿍 올리고 제주산 꿀을 넣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황금향과 자몽의 알갱이와 달콤한 맛이 일품인 ‘허니 시트러스 빙수’를 맛볼 수 있다.

홍희주 지배인은 “이번 ‘제주의 가을’ 프로모션에서는 제주의 특산물과 가을 대표 식재료를 사용하여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으며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제주 가을에 비타민 C가 많은 시트러스 계열 과일에 시원함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빙수 메뉴를 새롭게 내놓았다”고 말했다.

명절의 피로를 잊게 해줄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멀리 가지 않아도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추석 여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멀리 가지 않아도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은 10월 4일로 국경일인 개천절(3일)과 한글날(9일) 사이에 있어 연휴가 예년보다 2배 이상 길며 10월 2일(월요일)에 하루의 휴가를 낼 경우 최장 열흘까지 황금연휴를 누릴 수 있다.

이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추석 전후로 사랑하는 어머니, 아내의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하스타의 머슬 릴랙스 스파와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아침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는 9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스파 하스타에서의 1인 스파와 편안한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어텀 앳 더 파크’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어텀 앳 더 파크’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어텀 앳 더 파크’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푸른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도심을 내려다보며 여유로이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플라워 티스틱 세트와 2인용 디저트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1인당 3만원 추가 시, 코너스톤 조식뷔페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넓은 욕실과 2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역시, 더욱 편안한 휴가를 만들어준다.

‘어텀 앳 더 파크’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페이스트리 셰프가 세심하게 준비한 홈메이드 디저트 플레이트는 객실에서 즐기는 차 한잔의 낭만적인 순간을 더 달콤하게 만들어 준다.

함께 제공되는 플라워 티스틱 세트는 100% 국내산 꽃만을 선별해 정성스레 담은 스틱 형태의 프리미엄 꽃차로 구성돼 있다. 실제 꽃의 형태와 색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기에 좋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맛과 향을 선사한다. 세트는 국화, 쑥꽃, 생강나무꽃, 조팝나무 등 총 네 종류의 차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1인당 3만원 추가 시, 코너스톤 조식뷔페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코너스톤 2인 조식 뷔페와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과 온기 가득 담긴 워커힐 추선 선물 세트 등장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2017년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중 차별화된 상품 세 가지를 엄선했다. 사진/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2017년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중 차별화된 상품 세 가지를 엄선했다.

먼저 차별화된 상품 세 가지 중 한국 전통 상품으로는 도라지정과, 당귀정과, 그리고 흑마늘로 구성된 ‘프리미엄 정과와 흑마늘 세트’이다.

또한, 호텔 PB상품 구매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워커힐 수제 초콜릿’은 쇼콜라티에의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가 빚어낸 프리미엄 초콜릿 상품이다. 워커힐 R&D센터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인 BOBSNU(밥스누)가 공동 개발했으며, 무 설탕 빈투바(Bean-to-Bar) 초콜릿 가공법을 통해 카카오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의 특허 출원한 메뉴 장향갈비에 사용된 숙성 된장 양념을 제품화한 갈비양념과 육류로 구성된 ‘장향양념장 세트’는 장류업계의 선두주자인 청정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상품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