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덤’ 가을 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이벤트는 덤’ 가을 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2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거와 설두산 추천, 공효진 가방 득템 이벤트 등
상해에서 차량으로 3시간 30분정도 떨어진 신선거는 북송의 황제가 산세에 감탄하며 “신선이 사는 곳”이라는 이름을 하사해 유명해진 곳이다.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름 무더위를 피해 선선한 날씨에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가을여행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행시 혜택까지 챙겨 떠난다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을 전망이다.

모두투어, 가을여행지로 신선거와 설두산 추천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아직 우리에게 흔하지 않지만 가을 여행지로 적격인 신선거와 설두산을 추천했다.

기이하고 아름다운 경치로 신선이 사는 곳이라 불리는 신선거와 산 정상에서 순백의 눈이 흐르는 듯한 비경을 뽐내는 설두산은 아직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중국의 관광지이다. 새로운 가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신선들이 사는마을 ‘신선거’

상해에서 차량으로 3시간 30분정도 떨어진 신선거는 북송의 황제가 산세에 감탄하며 “신선이 사는 곳”이라는 이름을 하사해 유명해진 곳으로, 화산의 험준함, 황산의 웅장함 그리고 삼청산의 기이함을 모두 지녔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그 매력이 독특한 곳이다.

신선거의 대표 관광지로는 관세음보살이 합장하고 있는듯한 모습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의 관음봉은 높이 919m를 자랑하는 신선거 대표 경관 중 하나다. 중국 산기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잔도다. 이곳 또한 북관대에서 시작해 동관대, 중관대, 남천교까지 이어진 잔도가 유명하다. 비슷하지만 나름의 독특한 풍경을 뽐내는 신선거의 잔도는 말로 설명이 불가능하다. 또한, 길이 약 120m, 산골짜기와 수직거리 약 100m를 자랑하는 허공다리도 꼭 건너보자. 다리 가운데 서서 돌아보면 보이는 관음봉을 향해 기도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설이 있다.

이외에도 귀곡신공 같은 장군암, 잠자는 미인, 수녀봉, 계관암, 상비폭포관세음보살암 등 80여 개의 경관을 볼 수 있어 화산암의 박물관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절경을 보기 위한 등산이 걱정된다면 그 걱정은 잠시 접어두자, 모두투어 상품을 이용 시, 북해 케이블카로 등정하고 남천 케이블카로 하산하기에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동양의 플리트비체, 설두산

산 정상에서 흘러나오는 백색의 폭포 형상이 마치 눈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해 불리게 된 설두산은 곳곳에 낙차가 크고 아름다운 폭포를 감상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사진/ 모두투어

산 정상에서 흘러나오는 백색의 폭포 형상이 마치 눈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해 불리게 된 설두산은 곳곳에 낙차가 크고 아름다운 폭포를 감상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특히, 높이 186m에서 아래 깊은 연못으로 떨어지는 천장암 폭포가 인상적이다. 국가 5A급 풍경명승구로 중국 내에서도 관광적으로나 문화적으로 가치가 높으며, 독특한 풍경으로 유명하며, 대만의 국부인 장개석의 고향이기도 하다.

설두산 대표 관광지로는 가까이 다가가기 전까지 그곳에 폭포가 있는 줄 모른다고 해 붙여진 삼은담 폭포를 비롯해 크기 56m에 달하는 미륵불상이 있는 설두사, 그리고 ‘오묘한 경치를 자랑하는 높은 자리의 건물’이라는 뜻이 있는 장개석의 별장인 묘고대가 있다.

아울러 강남 수향 고진(옛 소도시)로 손꼽히며, 중국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천년고진으로 불리는 사당과 중국의 경제 수도인 상해의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외탄과 랜드마크인 동방명주 그리고 폐공장 건물을 아트숍, 공방들로 바꿔 상해의 트렌드를 이끄는 티엔즈팡 등 다양한 볼거리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노랑풍선 ‘취향저격, 공효진 가방 득템’ 이벤트 실시

노랑풍선은 패션잡화브랜드인 빈치스와 함께 ‘취향저격, 공효진 가방 특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패션잡화브랜드인 빈치스와 함께 ‘취향저격, 공효진 가방 특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우 공효진이 모델로 활동중인 패션잡화전문 브랜드인 빈치스는 여성들의 핸드백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취향저격, 공효진 가방 특템’ 이벤트는 유명 연예인에게만 국한됐던 여행지 패션이 최근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일반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하나의 트렌드로 확대됨에 따라 패션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형별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가방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8월 21일부터 27일까지 노랑풍선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채널 내 게시된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주소와 패션유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2017 빈치스 신상가방’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일 노랑풍선 SNS채널 통해 공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