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는 항공업계,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풍성
상태바
가을맞는 항공업계,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탈리아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티웨이항공
알리탈리아 항공은 오는 18일 이코노미석과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클래스에 20% 할인이 제공되는 E-쿠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 알리탈리아 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리탈리아항공은 17일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이코노미석과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클래스에 20% 할인이 제공되는 E-쿠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천-로마 직항편을 비롯하여 알리탈리아항공이 취항하는 전 세계 다양한 도시의 이코노미 클래스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예약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쿠폰 번호: SCAKR)은 알리탈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8월 22일 밤 11시 59분까지 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모든 여정은 2017년 10월 7일부터 2017년 12월 7일 사이 마쳐야 한다)

알리탈리아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E-쿠폰은 텍스를 포함한 항공료 총액의 20% 할인이 적용되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방향 당 탑승 클래스를 다르게 선택 할 수 있어, 출발 편과 복편을 각각 이코노미 클래스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로 선택하여 쉽게 예약할 수 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무료 숙박권 이벤트’ 개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발리 여행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여행에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발리 무료 숙박권 이벤트’을 개최한다. 사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17일 “발리 여행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여행에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발리 무료 숙박권 이벤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로, 응모방법은 페이스북에 발리에서 방문해보고 싶은 장소의 사진과 발리에 꼭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거나, 개인 블로그에 발리에서 방문해보고 싶은 장소의 사진과 발리에 꼭 가고 싶은 사연을 포스팅한 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블로그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남기면 된다. 두 채널을 중복하여 참여하면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리조트의 2박 3일 숙박권이 1명에게 제공되고, 뫼벤픽 리조트&스파 짐바란 발리 2박 3일 숙박권이 2명에게, 누사두아 비치 호텔&스파 1박 2일 숙박권이 2명에게 제공된다. 무료 호텔 숙박권 양도는 불가하고, 호텔마다 사용할 수 있는 기간과 컨디션이 다를 수 있다.
 
한편, 숙박권을 제공하는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리조트는 코마네카 리조트의 5번째 지점으로 인도양이 펼쳐진 360도 전망을 자랑하며 누사 페니다 섬, 발리에서 가장 높고 신선한 화산인 아궁산 등 발리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개별 수영장, 낚시, 스파, 승마와 같은 액티비티들을 즐길 수 있다.

♦ 티웨이항공, 창립 7주년 고객 사랑에 보답하다

티웨이항공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주년 당일인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총 7개의 항공편에서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6일 창립 7주년을 맞이했다. 김포-제주 노선 2대의 항공기로 출발한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3년 이후 4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 올해 상반기 매출 2,615억 원과 영업이익 206억 원을 달성하며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지난해보다 두 배 가까이 늘어난 143만 9,532명이 티웨이항공을 타고 해외로 떠났으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세 번째로 높은 국제선 수송 인원을 기록하게 되었다.

7년간의 꾸준한 성장에는 무엇보다 고객분들의 사랑이 바탕이 되었다. 티웨이항공은 이런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주년 당일인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총 7개의 항공편에서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의 창립 기념일과 생일이 같거나 7세인 승객분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티웨이항공과 관련된 퀴즈를 함께 풀거나 여름과 관련된 대표 노래를 맞추는 등 남녀노소 승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승객들과 행복한 추억을 나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