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송죽원 어린이 초청 사회활동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송죽원 어린이 초청 사회활동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 위한 즐거운 놀이시간 선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16일 지역아동복지센터인 송죽원의 어린이들을 호텔로 초청해 즐거운 놀이 시간을 선물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16일 지역아동복지센터인 송죽원의 어린이들을 호텔로 초청해 즐거운 놀이 시간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봉사활동은 하얏트 글로벌 기업 책임 프로그램인 하얏트 트라이브(Hyatt Thrive)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금일 행사에는 호텔 임직원 외에도 키위 챔버 및 ANZ 은행 직원 등 총 20명이 함께했다. 호텔을 방문한 약 28명의 송죽원 어린이들은 제이제이 델리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그랜드 캠핑 숲 체험, 그림그리기 대회 등 다양한 놀이 시간에 참여했다. 본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됐다.

한편, 하얏트 트라이브는 호텔이 위치한 지역 사회에 깨끗한 환경, 경제적 발전, 교육, 건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의 아름다운 상생을 도모하고자 전 세계 500여개의 호텔이 참여하는 뜻깊은 프로그램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매년 사랑의 바자회, 지역 아동 센터 후원 등 지역 사회를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 사회를 도울 수 있는 지속적인 방안을 찾는데 힘을 모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