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광복절 맞아 ‘스페셜 쇼핑 위크’ 실시
상태바
타임스퀘어, 광복절 맞아 ‘스페셜 쇼핑 위크’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디스커버리, 아디다스, 지오지아 등 주요 브랜드 고객 맞이
타임스퀘어는 광복절을 경축하고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쇼핑 위크’를 실시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타임스퀘어는 광복절을 경축하고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쇼핑 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인기 SPA 브랜드부터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라이프스타일숍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광복절 연휴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20여개의 식음 브랜드와 함께 푸짐한 먹거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인기 SPA 브랜드들은 쿨비즈룩을 비롯한 여름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남성용 ‘드라이 EX 폴로셔츠’를 1만9900원에, 여성용 ‘수피마 코튼 립 크루넥 티셔츠’를 5900원에 판매한다. ‘탑텐’은 8월 31일까지 ‘옥스포드 셔츠’(2장)와 여성 블라우스/셔츠(2장) 제품을 각각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아디다스’, ‘리복’, ‘르꼬끄 스포르티브’ 등 스포츠 브랜드들은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선보인다. ‘리복’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되는 ‘럭키코인 이벤트’를 펼치고,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워터스포츠 상품 구매 고객에게 FC서울 홈경기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아디다스 퍼포먼스’ 매장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축구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 축구 게임인 ‘피파 온라인 3’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디다스에서 14만9000원 이상 구매 시 ‘골드 레전드 카드’를(100매 한정), 6만9000원 구매 시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50매 한정)를 제공한다.

역시즌 마케팅에 나선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는 겨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노스페이스’는 ‘익스플로링 코트’를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5만원 인하된 34만9000원에 판매하며, ‘디스커버리’는 오는 22일까지 ‘액티브 롱다운 자켓’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남성 패션 브랜드 ‘STCO’와 ‘지오지아’ 등은 수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편집숍 브랜드 ‘배럴즈’, ‘바인드’, ‘주마’, ‘나인’ 등은 영캐주얼 패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안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숍 ‘코즈니앳홈’은 스툴체어, 오토만, 퍼프체어, 코너테이블 등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1인 디자인 소가구 제품들을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오는 15일까지 총 20여개의 식음 브랜드와 손잡고 ‘8월 F&B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받은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식음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부터 인기 메뉴 추가 증정까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72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고객들과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기고, 내수 진작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는 광복절 연휴에 시원하고 쾌적한 타임스퀘어로 오셔서 쇼핑도 하시고 알찬 몰링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