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초절정 무더위 타파할 비장의 카드는?
상태바
호텔가, 초절정 무더위 타파할 비장의 카드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4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풀, 수영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네스트호텔은 올여름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풀 스트란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네스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일 30도를 넘어서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무더위 해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네스트호텔, 사계절 인피티니 스파풀 스트란트 오픈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스트호텔은 올여름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풀 스트란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독일어로 해변을 뜻하는 STRAND는 네스트호텔이 새롭게 제안하는 휴양공간으로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는 온수풀로 운영된다. 계절에 맞게 물의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해 최적의 상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이국적인 풍경과 자연 속 프라이빗 한 공간의 스트란트는 연인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패밀리 카바나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마치 하나의 객실과 같이 배드와 소파, TV, 에어컨 등이 설치된 디럭스 카바나, 스위트 카바나와 건식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넓게 펼쳐진 서해바다의 절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초록이 우거진 소나무 숲과 어우러져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며 그 외 고즈넉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코지풀, 신체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스파풀, 어린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파티풀이 별도로 분리돼있어 다양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물놀이 중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피자, 치킨 텐더, 핫도그, 맥주, 칵테일 등 맛있고 간단하게 이용 가능한 스낵바도 함께 운영된다.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숙박권 증정 이벤트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중문단지 내 180만 년 간 보존된 숲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유명하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씨트립코리아는 제주도 인기 호텔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늘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씨트립 페이스북 페이지인 ‘씨트리뷰’에서 2주 동안 진행된다. 씨트리뷰에 올려진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리뷰 영상을 보고 영상 속 가보고 싶은 장소를 댓글로 남긴 후 함께 가고 싶은 친구에게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명을 추첨, 오름전망 디럭스룸 2인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9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상품으로 숙박권을 제공하는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특급 호텔로 2016년 7월 개관 이후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난 곳이다. 특히 중문단지 내 180만 년 간 보존된 숲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유명하다.

25미터 길이의 풀장 갖춘 불가리 호텔 베이징

불가리 호텔 베이징은 고대 로마의 카라칼라 욕장과 모자이크 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25미터 길이의 풀장을 갖추고 있다. 사진/ 불가리 호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는 오는 9월 27일 중국 수도 베이징의 대사관 지역에 불가리 호텔 베이징을 오픈할 예정이다.

밀라노(2014), 발리(2006), 2012(런던)에 이어 불가리 호텔 앤 리조트 컬렉션의 네번 째 호텔로서 새롭게 준공됐으며, 양마하 강(Liangma River)이 바로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주변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뤄 평온한 휴식을 제공하는 도심 속의 리조트가 될 것이다.

특히 호텔 부대시설 중 하나인 1500 평방미터(약 453평)의 불가리 스파(BVLGARI Spa)는 11개의 트리트먼트 룸 시설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었고, 고대 로마의 카라칼라 욕장과 모자이크 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25미터 길이의 풀장을 갖추고 있다.

제주 오리엔탈호텔, 29% 할인 프로모션

개관 29주년을 맞는 제주 오리엔탈호텔은 2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 오리엔탈호텔

이 밖에 오는 8월 20일 개관 29주년을 맞는 제주 오리엔탈호텔은 ‘HAPPY BIRTHDAY PKG’ 및 2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APPY BIRTHDAY PKG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가능하며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체크인 가능한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생일을 맞은 기념으로 제주오리엔탈호텔의 로비 라운지 르시엘(Le’ciel)에서 와인 1병 및 모둠치즈 set를 제공한다.

8월 20일 개관기념일 당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9% 무조건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객실 및 레스토랑, 라운지의 F&B 이용뿐만 아니라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