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크루즈 여행, 연장할인 받고 떠나자!
상태바
가을 크루즈 여행, 연장할인 받고 떠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SUMMER SAVINGS’ 연장 진행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년 ~ 2019년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예약특전인 썸머 세이빙을 7월에 이어 9월 초까지 연장 진행한다. 사진/ 셀러브리티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년 ~ 2019년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예약특전인 썸머 세이빙(SUMMER SAVINGS)을 7월에 이어 9월 초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9월 ~ 2019년 4월 출발 예약 시 모든 승객에게 요금 할인 제공(선실 등급에 따라 최대 인당 $200 제공)을 포함해 오션뷰나 상위 선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중 1가지 특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4번째 승객에게는 무료 인터넷과 무알콜 음료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하며 스위트 선실 예약 고객에게는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4가지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관계자는 “금번 진행되는 썸머 세이빙(SUMMER SAVINGS) 프로모션 외에도, 올 12월 크리스마스&연말 홀리데이 세일링 일부에 한해 오션뷰 이상에게는 무료예약특전 1가지를 추가로 제공한다”며 “2017년 크리스마스&연말 연휴 일정을 포함 2017년 ~ 2019년에 이르는 폭넓은 일정에 해당되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에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의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좀 더 럭셔리한 크루즈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금액 할인과 예약 특전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해당 일정을 예약 할 경우 자동 적용된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그리고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를 비롯해 전 세계 280여 기항지로 연중 운항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