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아 물러가라’ 특급호텔, 서머 이벤트 눈길
상태바
‘폭염아 물러가라’ 특급호텔, 서머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케이션 기획전, 바캉스 이벤트 등 다양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이슬람 고객을 위해 ‘ Children summer event’를 오크우드 휘트니스 수영장에서 개최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여름날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시원함을 선사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슬람 문화권 어린이를 위한 써머 이벤트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8월 2일에 이슬람 고객을 위해 ‘ Children summer event’를 오크우드 휘트니스 수영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투숙객중 이슬람 종교를 가진 고객의 아이들이 참석했다. 행사에 초대 받은 20여명의 무슬림 아이들은 객실팀, GRO 부서 직원들과 함께 각종 게임과 물놀이를 하며 무더운 여름을 잊을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이슬람 문화권 고객들에게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층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와 주문 메뉴에 할랄 푸드를 제공함은 물론, 전 객실에는 기도 방향을 표시하는 화살표인 ‘퀴블라’ 가 셋팅, 고객이 요청시 객실에 기도 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랍어로 방송되는 TV채널을 최근에 5개의 채널로 늘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또한 코엑스 센터 내에는 이슬람 신자들을 위한 기도실이 위치해 장기투숙객에게 편의시설과 함께 안내하고 있다.

편안한 휴식 위한 특급호텔 스테이케이션 기획전

데일리호텔은 연일 최고 기온을 경신하는 무더운 한여름을 건강하게 나는 피서법으로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연일 최고 기온을 경신하는 무더운 한여름을 건강하게 나는 피서법으로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을 준비했다.

흔히 7말 8초로 불리는 성수기를 맞이해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산이나 바다로 피서를 떠나는 행렬이 이어지고 있지만, 여러 사정상 멀리 떠날 수 없어 가까운 곳에서 피서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결과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인파를 피해 가까운 도심에서 더위를 피하는 바캉스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데일리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여행 패턴과 즐겨 찾는 지역, 즐겨찾는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 오아시스가 될 도심 속 휴가지를 쉽게 찾고,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호텔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은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여름 휴가 기간을 놓쳤거나, 인파를 피해 늦은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예정이다. 서울/경기 지역에 위치하되, 높은 고객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호텔 패키지로 최대 73% 할인폭을 제공하는 특가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신라면세점, ’쿨이득 바캉스’ 이벤트 실시

신라면세점은 8월 바캉스 기간을 맞아 한 달간 ‘쿨이득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 밖에 신라면세점은 8월 바캉스 기간을 맞아 한 달간 ‘쿨이득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여름 휴가 기간에 면세점을 처음 이용해보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쿨이득 바캉스’ 이벤트 기간에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이 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 1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만 증정하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신라선불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의 소개로 신규 가입하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친구 따라 신라 가자’이벤트도 있다. 기존 회원은 10명의 지인까지 소개할 수 있어 최대 10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