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소셜커머스만 잘 활용해도 ‘대박 혜택’
상태바
여름휴가, 소셜커머스만 잘 활용해도 ‘대박 혜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현지 입장권 판매 확대,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등
티몬은 해외 현지 입장권, 액티비티 상품 및 교통권 판매 서비스인 티몬패스를 전세계 5000여종으로 확대한 것을 기념해 최대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티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소셜커머스를 통해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티몬, 전세계 입장권 및 액티비티 체험권 E티켓 판매 확대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해외 현지 입장권, 액티비티 상품 및 교통권 판매 서비스인 티몬패스를 전세계 5000여종으로 확대한 것을 기념해 최대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은 실시간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에 더해 자유여행객에게 필요한 현지 입장권과 데이투어 등 5000여종의 E티켓 판매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행이 일상화되고, 여행객의 취향이 다변화되는 점에 초점을 맞춰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중단거리 여행지뿐 아니라 유럽, 미국, 아프리카 등 장거리에 이르기까지 국가를 확대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게 한 것이다.

티몬패스는 테마파크, 전망대, 박물관 같은 전형적인 관광 상품을 넘어 데이투어, 맛집투어 등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예를 들어 수제맥주가 유명한 뉴욕에서는 ‘브루클린 맥주투어’, 베이커리와 초콜릿의 도시인 파리에서는 ‘패스트리와 초콜릿 투어’, 런던에서는 ‘커피투어’ 티켓을 티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지역에 따라 헬리콥터 투어, 브런치 크루즈, 래프팅 등 여행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KRT, 쿠팡 콜라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오픈

KRT와 쿠팡이 함께 선보인 해외여행 기획전은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을 테마로 8월부터 12월에 출발하는 13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사진/ KRT

KRT는 오는 13일까지 쿠팡과 함께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KRT와 쿠팡이 함께 선보인 해외여행 기획전은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을 테마로 8월부터 12월에 출발하는 13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여행상품은 패키지, 자유여행, 항공권 등 유형에 따라 준비돼 있으며, 별도의 쿠폰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소 2만원부터 최대 2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괌/사이판/호주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특수 ▲중국/홍콩/대만 총 6가지 지역관으로 구성돼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인기 상품으로는 ▲휴식과 관광을 함께 즐기는 오사카 힐링 패키지 ▲무료 룸 업그레이드, 22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 포함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자유여행(성인 2명+아동 2명 특별 요금) ▲이국적 분위기의 테마파크로 떠나는 다낭 바나힐 패키지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