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에 재조명되는 태국 코사무이, 실라바디 풀 스파 리조트
상태바
소녀시대 컴백에 재조명되는 태국 코사무이, 실라바디 풀 스파 리조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프라이버시 제공하는 5성급 럭셔리 풀빌라
사진/ 유튜브 동영상 캡쳐

[트래블바이크뉴스=태국 꼬사무이/ 김지수 기자] 소녀시대 컴백이 오는 8월 7일로 발표된 가운데 소녀시대의 2번째 싱글 앨범 ‘PARTY’의 뮤직비디오 촬영지, 태국 꼬사무이가 휴가철을 맞아 여행자들에게 재조명받고 있다.

올 여름, 꼬사무이 섬 그대로의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실라바디 풀 스파 리조트의 자연 속에서 또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다.

꼬사무이 차웽비치와 라마이 비치 사이에 있는 ‘실라바디’는 태국어로‘아름다운 바위’를 뜻한다. 사진/ 실라바디 풀 스파 리조트

꼬사무이 동쪽에 있는 실라바디는 5성급의 리조트로서 지난 2008년 5월에 개장했으며 라마이 비치의 한적한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다. 사무이 공항에서 차로 약 26분 거리에 있는 실라바디는 2km 이내에 이스케이프 브레이크 및 실버 비치 등이 있으며, 차웽 비치, 코코 스플래시 워터파크, 왓 라마이, 라마이 야시장 또한 5km 이내에 있다.

‘실라바디’는 태국어로‘아름다운 바위’를 뜻한다. 실라바디는 총 80개의 객실과 44개의 풀빌라, 36개의 디럭스룸 보유하고 있으며 ‘자연 그대로’의 컨셉으로 주변의 자연을 보존, 인공물과 자연이 하나인 듯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다.

실라바디는 ‘자연 그대로’의 컨셉으로 지형지물을 보존해 인공물과 자연이 하나인 듯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실라바디는 지난 2015년 걸그룹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 ‘파티(PARTY)’의 촬영장소로도 나와 더욱더 인기가 높아졌다. 사진/ 유튜브 동영상 캡쳐

실라바디는 지난 2013년 5월 뉴 실라바디로 새롭게 개장하여 구관과 신관으로 나뉘게 되었는데 신관은 완벽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 인기가 높다.

특히, 지난 2015년 걸그룹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 ‘파티(PARTY)’의 촬영장소로도 나와 더욱더 인기가 높아졌다.

실라바디의 객실은 파노라믹 풀빌라, 오션프론트풀빌라, 뉴 파노라믹듀플렉스 풀빌라, 뉴 실라바디 오션프론트 풀빌라, 파노라믹 풀빌라 디럭스 자쿠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은 최고급 원목을 사용하여 5성급 호텔로서의 럭셔리함을 보여주며, 언덕 위에 리조트가 자리해 탁트인 바다 전망이 펼쳐진다.

실라바디의 모든 객실은 최고급 원목을 사용하여 5성급 호텔로서의 럭셔리함을 보여준다. 사진/ 김지수 기자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오션프런트 풀빌라는 욕실과 침실에서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트 풀장이 드넓은 바다와 어우러져 대자연의 정취가 느껴진다. 사진/ 김지수 기자

실라바디의 객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티크 원목을 수제로 제작한 태국 스타일로 무선 인터넷, TV, 미니바, 에어컨, DVD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등의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함을 준다.

특히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오션프런트 풀빌라는 욕실과 침실에서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트 풀장이 드넓은 바다와 어우러져 대자연의 정취가 느껴진다.

실라바디의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야외 풀, 스파, 도서관, 레스토랑, 사우나 등이 있으며, 골프, 스쿠버다빙, 자전거 대여, 스쿠터와 모페드도 대여할 수 있다. 리조트 앞바다에서는 카야킹과 스노클링도 할 수 있어 다양하게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실라바디의 스파는 커플용 방을 포함한 5개의 트리트먼트룸이 있으며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마사지, 바디 랩, 바디 스크럽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파 욕조 시설, 아로마테라피와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 같은 다양한 트리트먼트 테라피도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서비스나 스파 트리트먼트의 경우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꼬사무이 섬 그대로의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실라바디 풀 스파 리조트의 자연 속에서 또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실라바디의 레스토랑은 더 하이트, 선 문 스타 두 곳이 있는데, 타이 만의 멋진 전망을 바라 보면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실라바디의 레스토랑은 두 곳이 있다. 이 중 더 하이트 레스토랑(The Height Restaurant)은 저녁 식사만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타이 만의 멋진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야외 좌석이 갖추어져 있고 신선한 해산물의 재료를 이용한 태국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선 문 스타(Sun Moon Star)는 하루의 식사(아침, 점심, 저녁)를 모두 제공하며 일품 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세계 각국와 지중해 요리를 저녁 식사로 즐길 수 있다.

현지취재 협조=허니문리조트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