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주는 특급호텔 여름휴가 패키지 눈길
상태바
‘힐링’ 주는 특급호텔 여름휴가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휴가족 위한 패키지, 힐링파크 페스티벌 등 다양
신라스테이는 무더운 여름 호텔에서 나홀로 싱글 라이프를 즐기려는 여성 고객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상품을 50객실로 한정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피곤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추구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나만의 휴가’ 즐기는 1인 휴가족 위한 패키지 출시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무더운 여름 호텔에서 나홀로 싱글 라이프를 즐기려는 여성 고객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상품을 50객실로 한정 출시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와 역삼의 ‘포 마이 셀프’ 패키지는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보습력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유리아쥬 립밤’, 이탈리아 명품 ‘코바’ 테이크 아웃 커피로 구성돼 있다.

올해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서초는 강남역과 양재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예술의 전당, 코엑스몰, 서래마을 등 강남의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쇼핑, 문화 시설을 즐기기에 알맞다.

'풀 파티+디너파티+프리미엄 힐링'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에서는 프리미엄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와 가수 김범수, 에일리의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더 스테이 힐링파크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는 오는 19일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에서는 프리미엄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와 가수 김범수, 에일리의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최상의 힐링과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프로모션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프리미엄존으로 진행되는 ‘하우스썸머 풀 파티’는 프라이빗풀에서 디제잉과 다양한 레크레이션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유럽풍 정원인 와일드 가든에서 펼쳐지는 ‘가든 디너 파티’는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리미엄존에서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리조트형 힐링으로 인기를 끌 예정이다.

또한 DFD 라이프. 컬처 그룹 나인블럭의 푸드트럭, 오비 구스 맥주 카라반 등 다양한 푸드트럭과 특별한 셀러들이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진행되며, 외국인 바이너리 이벤트 등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어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호텔 내 전문가가 직접 선택한 최고급 제품을 한자리에

더 플라자는 호텔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급 제품을 유니크한 객실에서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 시즌 1 리빙편’을 오는 8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호텔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급 제품을 유니크한 객실에서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베스트 컬렉션(Best Collection) 패키지 시즌 1 리빙편’을 오는 8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선보인다.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는 객실 전문가, 셰프, 플로리스트, 디자이너, 마케팅 기획자 등으로 구성된 호텔 내 전문가 집단이 최고급 제품을 선정해 호텔 객실에서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더 플라자만의 특별한 패키지 콘셉트이다.

특히 단발성으로 끝나는 타 패키지와 달리 시즌으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 1으로 선보이는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 리빙편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꿈의 스튜디오’를 부제로 독일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 나노드론(NANODRON)과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침대 덕시아나(DUXIANA) 등 최고급 리빙 제품을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객실인 플라자 스위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비앤비, ‘안녕꼬마감독님’ 프로젝트 진행

에어비앤비는 가족여행시즌을 맞아 8~9월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특별한 가족여행의 추억을 담는 ‘안녕꼬마감독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 에어비앤비

이 밖에 에어비앤비는 가족여행시즌을 맞아 8~9월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특별한 가족여행의 추억을 담는 ‘안녕꼬마감독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여행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에어비앤비는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독특한 시각의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여행전반의 계획을 세우는 부모의 입장이 아니라, 아이 입장에서 즐거웠던 여행의 기억은 어떤지에 대한 의구심에서 시작했다. 에어비앤비는 해맑은 아이의 시선에서 바라본 독특하고 소소한 여행의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 가족이 함께 보는 단편영화로 만들어 가족여행추억을 공유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