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신혼여행, 시크하고 럭셔리한 풀빌라 찾아라
상태바
발리신혼여행, 시크하고 럭셔리한 풀빌라 찾아라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라내 날갯짓 소리가 들릴 듯...천국의 느낌
w 호텔. 개성 있고 세련된 편안함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되어 고객들에게 온전한 휴식을 제공하기에 부족함이 없다.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최승언기자] 발리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미냑에는 W 리트리트 & 스파 리조트가 있다. 세계적인 체인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로 국제적인 서비스와 시설을 선보이는 곳이다.

이 리조트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뛰어난 디자인이 채택되어 있기 때문이다. 마치 첨단 미술관을 들어선 듯한 우아한 곡선과 색채가 투수객의 시선을 빼앗는다. 색채와 무늬 비품 하나에 이르기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W 브랜드의 품격을 지켜낸다.

W 리조트로 떠나는 발리 신혼여행은 허니문리조트의 상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총 8개 유형의 리조트 및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w리조트는 스미냑 거리에서 관광, 쇼핑, 휴식을 동시에 즐기기에 적합하다. 투숙객들을 위한 전용 프라이빗 비치도 제공한다.

번화한 리조트 객실에서는 스미냑비치 전경을 만끽하고 둘만의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리조트다. W 리트리트&스파 리조트는 세계적인 체인호텔의 명성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리 스미냑 시내 관광을 즐길 때에도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경우에도 W 리트리트 & 스파 리조트는 최적의 위치와 설비 서비스를 갖춘 리조트다.

빌라 내 주요 시설로서 에어컨, 욕실 , 선데크을 갖추었고 W의 특유의 24시간 버틀러서비스까지 완벽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W 리트리트 & 스파 발리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풀빌라는 마블러스 풀빌라다. 이 프라이빗 풀빌라는 독특한 디자인과 W만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다. 객실은 넓은 창을 설치해 자연을 실내에 들여다 놓은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실내 공간의 아늑함을 살려 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개성 있고 세련된 편안함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되어 고객들에게 온전한 휴식을 제공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발리식 오아시스를 표방한 마블러스 원베드 풀빌라 넓은 침실과, 널찍한 프라이빗 풀장, 로맨틱한 개인 카바나 등을 갖추었다.

카바나에는 스파침대가 놓혀 있다. 수영장을 앞에 두고 빌라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시설이다. 유리처럼 잔잔한 풀에서는 벌이나 나비의 날갯짓 소리가 들릴 듯 고요하다. 천국이 있다면 바로 이런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W 호텔은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다. 객실은 넓은 창을 설치해 자연을 실내에 들여다 놓은 듯하다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시간을 멈추고 싶을 만큼 행복해지는 리조트다. 빌라 내 주요 시설로서 에어컨, 욕실 , 선데크을 갖추었고 W의 특유의 24시간 버틀러서비스로 고객을 편안하게 한다.

빌리스 스파용품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이밖에 LED TV, BOSE 시스템, 아이팟 도킹시스템, 미니바, 금고, 전화 등까지 부족함이 없다. W 리조트로 떠나는 발리 신혼여행은 허니문리조트의 상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