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호텔 숙박 시 챙겨야 할 혜택은?
상태바
한여름 호텔 숙박 시 챙겨야 할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마켓, 비어 페스티벌, 카드 할인 등 다양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을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시원한 가격으로 즐기는 와인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는 8월 9~11일(수~금)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InterContinental Wine Market)’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와인 200여 종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은 한 여름 시원한 공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와인을 구입한 고객은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내 모든 레스토랑(로비라운지 제외)에서 콜키지(Corkage) 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다양한 무료 와인 시음 기회와 즐거운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우선 와인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시원한 더치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며, 당일 드레스코드인 블루 컬러의 의상을 입은 고객에게는 무료로 쿠키를 증정한다. 여기에 와인 마켓에 참여하는 와인 업체별로 리델 와인글라스 증정을 비롯해 1+1 증정 이벤트, 치즈 증정, 전용 케이스 증정 등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시간도 운영된다.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맞춰보는 블라인트 테이스팅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와인 오프너를 상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와인에 대해 궁금한 점을 호텔 소믈리에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맛있는 휴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World Craft Beer Festival)’을 오는 8월 18일과 19일 단 이틀 동안만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여름 향기가 가득한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맛있는 휴식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100여종의 크래프트 비어를 63레스토랑의 셰프가 직접 구성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미국, 독일, 영국 한국 등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종류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한강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50% 할인 ‘쿨 서머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그랜드 힐튼 서울을 방문하는 여름 휴가객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M 포인트 50% 특별 할인 ‘쿨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그랜드 힐튼 서울을 방문하는 여름 휴가객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M 포인트 50% 특별 할인 ‘쿨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모든 현대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 테라스 라운지, 알파인 델리(홈메이드 메뉴에 한함) 등의 업장에서 현대카드로 결제 시 M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프리미엄 클럽 가입 시, 연회비 정가의 50%를 할인해주는 등 시원한 여름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뮤지컬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뮤지컬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욕 브로드웨이를 중심으로 공연가의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 스테디셀러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김석훈, 이종혁, 전수경, 최정원, 배해선 등 자타공인의 실력을 가진 뮤지컬 배우들이 열연을 펼쳐 공연이 끝난 후에도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경쾌한 춤사위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음악이 어우러져 역동적이고 활기 넘치는 브로드웨이를 생생하게 표현해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뮤지컬 공연 관람과 뜨거운 여름의 태양을 피해 시원하고 쾌적한 호텔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하루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패키지’는 R석 혹은 무대와 더 가까운 위치에서 뮤지컬 배우들의 호흡을 느낄 수 있는 VIP석에 한해 운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