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비 왕창 줄여주는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여행 경비 왕창 줄여주는 프로모션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코 공짜 여행, 환불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 등 다양
내일투어는 체코관광청, 올림푸스 한국, 카타르 항공과 협력해 ‘체코금까기 원정대’ 10명을 8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체코 올로모우츠. 사진/ 체코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내일투어와 함께 체코 공짜 여행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투어는 체코관광청, 올림푸스 한국, 카타르 항공과 협력해 ‘체코금까기 원정대’ 10명을 8월 13일까지 모집한다.

200만원 상당의 체코 모라비아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 체험과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용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내일투어가 지난 4월 성황리에 진행한 체코 프라하 원정대에 이어 모라비아 지역을 여행하는 두 번째 체코원정대 이벤트이다. 특히 카메라 브랜드 ‘올림푸스’와 함께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모든 원정대에게 올림푸스 카메라를 대여해 주고 수도 프라하뿐만 아니라 체코 제2의 도시 브르노와 바로크의 진수 올로모우츠부터 성과 정원이 아름다운 크로메르지시, 와인이 유명한 미쿨로프, 유네스코 지역 레드니체- 발티체 등 모라비아 지역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내일투어는 체코관광청, 올림푸스 한국, 카타르 항공과 협력해 ‘체코금까기 원정대’ 10명을 8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사진/ 내일투어

지원방법도 간단하다. 바로크 문화의 중심, 체코 모라비아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이벤트 소개 및 체코 금까기 상품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특히 제목 필수 키워드(#내일투어 #체코관광청 #카타르항공 #올림푸스 #체코여행)를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200만원 상당의 체코 모라비아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체코 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5박 및 조식▲올림푸스 카메라 대여 ▲1억 원 상당 여행자보험 ▲고급 여권커버 등이 포함돼 있다.

해외항공권 바로 환불 서비스

웹투어는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업계 최초로 해외 항공권 바로 환불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웹투어

이 밖에 웹투어는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업계 최초로 해외 항공권 바로 환불 서비스를 시작했다.

바로 환불 서비스는 환불 신청 후 며칠씩 걸리는 항공사 정산절차 완료 후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었으나 웹투어에서는 현금 결제한 일반 항공권 기준 항공사 정산절차 완료 이전 당일 낮 12시 이전에만 신청하면 그날 오후 4~5시에 자체적으로 먼저 고객에게 환불이 되는 서비스이다.

해외항공권 환불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웹투어 마이페이지에 접속해 예약취소 및 환불 클릭 후 공제되는 환불 수수료를 확인한 후 환불 받을 계좌를 입력한다. 낮 12시 이후 신청건은 익일 오후 4시~5시에 처리되고, 주말과 공휴일 신청건은 다음 영업일 오후 4시~5시에 처리된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한 항공권은 웹투어에서 접수 즉시 환불 처리를 진행하지만 카드사 정산 및 고객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실제 환불까지는 일정 기간 소요된다.

또한 공동구매, 땡처리, 알짜 항공권, 환불 불가 규정의 항공권이나 스케줄 변경 등 여러 사정에 의해 재발행 처리 된 항공권이나 특정 항공사의 경우에는 바로 환불이 불가능하다.

2주 한정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 진행

씨트립코리아는 여름휴가로 단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도시 호텔 예약 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씨트립코리아는 여름휴가로 단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도시 호텔 예약 시 10%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아시아 호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 단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을 포함해 일본,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총 7개국 호텔에 적용되며, 16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만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단, 할인 코드 적용은 모바일 앱 예약 시에만 가능하다. 투숙 가능기간은 행사기간과 동일하게 8월 15일까지이다.

최저가 보상제 등 고객맞춤 혜택 제공

하나투어는 한국인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전세계 베스트셀러호텔 추천서비스 ‘하나PICK’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한국인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전세계 베스트셀러호텔 추천서비스 ‘하나PICK’을 선보였다.

하나PICK은 하나투어 소속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투숙해 본 후, 호텔 시설과 서비스, 위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호텔이다. 하나투어는 홍콩이나 방콕, 괌, 후쿠오카 등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 250곳을 하나PICK호텔로 선정하고, 여행객들이 해당 지역 호텔을 검색할 때 별도 표기해 안내할 방침이다.

하나투어는 하나PICK 호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하나PICK으로 선정된 호텔이 타사 대비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보상해 주는 ‘최저가 200% 보장제’를 운영하며, 하나PICK호텔 예약 시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평소 대비 2배(총 결제금액의 2%) 적립해 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