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사와 함께하는 대만 바둑투어 ‘눈길’
상태바
프로기사와 함께하는 대만 바둑투어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둑 강의 및 대만 여성 기사와 다면기까지 진행
모두투어는 고객 니즈에 맞춰 진행 중인 콘셉트 투어의 두 번째 상품으로 대만 바둑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고객 니즈에 맞춰 진행 중인 콘셉트 투어의 두 번째 상품으로 대만 바둑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알파고 해설가로 알려진, 한국기원의 김성룡 프로기사가 동행한다.

김성룡 9단은 1991년 프로 바둑 기사로 첫 입문, 1995년 바둑문화상 신예기사상, 2004년 바둑대상 감투상 수상 등을 수상했고, 현재 바둑TV 해설위원, 한국기원 홍보이사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바둑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유쾌하고 명쾌한 바둑 해설로 유명하다.

이번 상품은 8월 30일 단 하루만 한정으로 운영되며, 3박 4일 동안 국립 중정 기념당, 서문정 거리, 스린야시장, 고궁박물관, 101빌딩 전망대 관람 등 타이베이 핵심 일정은 물론, 매일 저녁, 알파고 해설, 원포인트 레슨, 현대바둑의 역사 강의 등 명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시간을 준비했다.

또한 3일 차 대만을 대표하는 여류 바둑기사인 위리진 초단과 쑤성팡 2단과의 바둑지도로 투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여행 일정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노쇼핑과 노옵션으로 진행되며, 바둑투어 상품 참가자들 간 바둑 리그전도 진행된다.

선착순 18명에게는 김성룡 9단의 사인 부채, 바둑 꼼수퇴치법 도서 그리고 월간바둑 9월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