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여름 패션 위한 특급 할인 이벤트
상태바
쿨한 여름 패션 위한 특급 할인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 달 간 10% 세일 진행
믹샵의 할인 이벤트는 쿨한 여름 패션을 위한 특급 이벤트로, 유명 디자이너부터 신진디자이너까지 패션 의류, 아이템 등을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사진/ 믹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편집샵 믹샵은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쿨한 여름 패션을 위한 특급 이벤트로, 유명 디자이너부터 신진디자이너까지 패션 의류, 아이템 등을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8월 한 달 간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 10%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믹샵 매장에서 고객 카드를 작성한 신규 고객에게 5%,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즉석으로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등록 고객 중 매월 생일 10% 할인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믹샵 관계자는 “지금까지 믹샵을 사랑해준 고객들과 앞으로 찾아올 신규 고객을 위해 기분 좋은 가격으로 디자이너 의류를 구매할수 있는 특급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보고 할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한편, 믹샵은 패션, 문화, 예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 공간이자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편집샵이다.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손꼽힌 샤이니 키, 모델 아이린, 참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에 이어 슈퍼주니어 예성, 진정선, 에이벨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믹샵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믹샵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