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기렌트카 인기차종… ‘할인프로모션’에 관심집중
상태바
장기기렌트카 인기차종… ‘할인프로모션’에 관심집중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2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스토닉, 스팅어 호응 좋아 … LPG 차량도 계약 가능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돈 다주고 구매하기보다 렌트가 유리하다.” 경제적인 부담감으로 신차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구매보다 장기 렌트카를 이용하는 분위기가 확산하고 있다.

현금으로 신차를 현금으로 구매하지 않아도 혜택이 많은 장기렌트카는 소비자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다. 인터넷 검색창 포털사이트에 장기렌터카 업체들이 수없이 많이 생겨나는 현상과도 맞물려있다.

장기렌트카가 유리한 이유는 첫째, 비용부담이 적다는 점이다. 월 렌탈료에 차량대금을 포함한 모든 차량관련 금액들이 포함되어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데다가 초기자본이 필요 없이 무보증으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는 lpg 차량도 계약이 된다.

둘째. 본인 명의의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사고 시 부담이 적다. 특히 사업자는 할부 부담이 적고 부가적인 혜택이 다양하므로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크게 유리하다.

마지막으로,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기간 동안 차량에 생기는 모든 문제들을 렌트회사에서 해결해주므로 관리에 대한 부담이 없어 더욱 매력적이다.  

이 이외도 출장계약서비스와 토탈케어서비스 등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전문업체들은 서비스 경쟁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카클릭의 경우 24시간 실시간으로 전문적인 카매니저들이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여 소비자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조건의 신차장기렌트를 제시한다.  매달 달라지는 장기렌트할인프로모션을 통해 비교견적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빠른 출고기간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이 높다. .

카클릭 홈페이지에서는 강남, 안산, 평택, 용인, 수원, 광명, 시흥 등의 수도권 지역의 장기렌트카와 부산, 포항, 강릉, 제주도 등의 지방에서 들어오는 장기렌트카 문의를 확인할 수 있다.

카클릭이 꼽은 장기렌터카 인기 차종은 기아의 스토닉, 스팅어, 현대의 코나, 쌍용의 티볼리에어,, 티볼리 아머와 그렌저HG, 그랜저IG, 올뉴소렌토, 올뉴카니발, 산타페DM 등의 패밀리카 등이다. 

이밖에 올뉴모닝, 레이, 티볼리, 더넥스트스파크, 미니쿠퍼, 더비틀, 아반떼MD 등의 경차 장기렌트카도 선호도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

신차장기렌트카 전문업체 카클릭은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맞아 7월, 8월 국산장기렌트카, 수입차장기렌트 전차종 특가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개인 및 법인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 견적비교 등의 정보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