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나의 스페인행 티켓” 신규 TV CF 방영
상태바
대한항공, “나의 스페인행 티켓” 신규 TV CF 방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의 매력과 문화 소개
대한항공은 7월 21일부터 스페인 주요 도시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멋진 영상으로 표현해 낸 ‘나의 스페인행 티켓’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7월 21일부터 스페인 주요 도시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멋진 영상으로 표현해 낸 ‘나의 스페인행 티켓’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스페인 여행을 꿈꾸게 할 티켓이 내 손안에 있다면?’이라는 가정하에 일어날 수 있는 상상 속 여행을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스페인의 대표 여행지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및 산 세바스티안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광고 속에는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바르셀로나를 비롯해 천재 화가들의 명작을 관람할 수 있는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가장 클래식하게 스페인의 진수를 보여주는 세비야, 그리고 미식가의 도시인 산 세바스티안을 각각 아름답고 역동적인 영상으로 표현하고 있다.

광고 시작과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행 티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대한항공이 광고 영상에 숨겨놓은 고주파 신호를 실시간으로 인식한다. 어플리케이션이 고주파를 인식하면, 사용자는 간단한 게임 진행을 통해 스페인의 주요 여행 소재를 담은 가상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총 28종의 티켓을 모두 모았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스페인 왕복 항공권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다양한 VR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TV광고에 등장하는 4개 지역 외에도 스페인의 주요 여행지에 대한 유용한 여행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4월부터 바르셀로나 주 3회(월,수,금) 취항을 통해 기존 마드리드 주 3회(화,목,토) 운항에 이어 스페인 노선에 총 주 6회 운항하게 돼 스페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