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잇따라 ‘피서지가 따로 없네’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잇따라 ‘피서지가 따로 없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무진 픽업, 최저가 상품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그림 같은 휴가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번잡한 피서지를 피해 여름휴가를 보내려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낭만적인 휴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그림 같은 휴가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 신라 스위트'와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로 제주의 이국적 낭만을 배경으로 호텔의 품격, 프라이빗, 여유를 컨셉으로한 프리미엄 패키지다.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는 특급호텔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으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공항부터 차별화된 서비스를 시작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와,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로 고객의 짐을 공항에서 픽업해 리무진으로 호텔까지 이동한 후 번거로운 체크인 없이 객실로 안내한다.

객실타입도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코너 스위트'를, 넓고 럭셔리함을 원한다면 '로열 스위트' 룸을 선택하면 좋다.

시원한 휴가를 위한 여름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쿨 포미(Cool for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인, ‘디어 패커(Dear packer) 30일 마스크팩 세트로 구성된다. ‘디어 패커(Dear Packer)’는 LG 생활 건강에서 출시한 팩 전문 브랜드이며 해당 패키지의 구성인 30일 마스크팩 세트는 홍차 팩, 허물 팩, 얼음 팩, 토인 팩, 흑삼 팩, 마스크림 6종 총 30회분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8월 15일까지 앰배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1층에 위치한 르 카페에서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2주년 기념 행사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오는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오는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2주년을 맞이한 해비치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는 연4회 진행되는 행사로, 빼어난 제주 경관을 품은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골프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양까지 만끽할 수 있어 매회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9월 10일에는 2주년을 기념한 커플 골프 대회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홍콩 호텔 최저가 상품 선봬

호텔티라닷컴은 인기 여행지인 홍콩과 마카오의 주요 호텔들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호텔티라닷컴

호텔티라닷컴(이하 호텔티라)은 실속파 여행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인기 여행지인 홍콩과 마카오의 주요 호텔들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다양한 즐길 거리와 테마를 갖춘 홍콩은 매년 100만 명 이상, 마카오는 5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찾는 스테디셀러 목적지다. 이번 연휴에도 홍콩·마카오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호텔티라는 8월 여름 성수기와 10월 추석 연휴에 적용되는 홍콩·마카오 호텔 최저가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날짜와 객실 수준 등 동일 기준으로 8월 홍콩 지역 호텔을 타사 대비 최소 1만원에서 최대 7만원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특히 가격에 민감한 실속파 여행자를 배려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직접 타사와의 가격 격차를 상세히 공개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