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여름휴가, 시작은 호텔 선택!
상태바
스마트한 여름휴가, 시작은 호텔 선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패키지, 호텔 특가전 등 다양한 혜택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스마트한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팩 앤 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휴가지를 찾고, 예약하는 손길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호텔 특가전과 시원한 여름을 나게 해주는 프로모션 등을 잘 숙지하고 호텔을 선택한다면 보다 스마트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스마트한 여행을 위한 실속 패키지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는 스마트한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팩 앤 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팩 앤 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간편한 여행 짐꾸리기를 위한 코트야드 시그니처 여행 파우치 6종 세트, 호주 친환경 스파 브랜드 쿠도스 트래블 키트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마트 영등포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이 추가 증정돼, 편안한 숙박은 물론 실속 있는 여행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국내외 스테이 상품으로 묶은 기획전 다수 오픈

데일리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특별한 바캉스를 위한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특별한 바캉스를 위한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해외호텔 특가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국내 여행객을 위한 바캉스 펜션 기획전 등이며, 데일리만의 통 큰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모두 국내외 특1급 호텔, 풀빌라 리조트, 수영장을 갖춘 여름 펜션 등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초이스에서 가장 먼저 추천하는 기획전은 ‘해외 직거래 호텔 기획전’이다. 이미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해외 22개국의 호텔 예약이 가능한 데일리호텔은 올해 해외에서 바캉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로 각광받는 해외 여러 나라의 호텔이나 풀빌라를 특가에 추천한다.

특히 동서양의 문화가 하나로 융합돼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홍콩과 마카오, 이국적인 풍광과 세련된 매너가 공존하는 싱가포르,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사랑받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풀빌라를 한정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각 지역별 특가 호텔과 풀빌라 리조트는 7월, 8월 여름 휴가 기간 내 총 3회 업데이트돼 2주간 한정 특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1차는 진행 중이며, 2차 업데이트는 7월 25일, 8월 8일에는 3차 업데이트가 오픈된다.

두번째로 추천하는 기획전은 바캉스에 최적화된 펜션만을 모아 제공하는 ‘여름을 부탁해, 바캉스 펜션’ 기획전이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 유형, 인원에 따라 자주 찾는 펜션만을 모았다. 특히 휴가 비용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성수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스테이를 선점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은 물론 전국 광역권에 고르게 분포된 바캉스 펜션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원한 풀사이드에서의 여유로운 브런치

서울신라호텔은 9월 2일까지 시원한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에서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어번 브런치’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9월 2일까지 시원한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에서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어번 브런치(Urban Brunch)’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를 체크인 다음 날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닝 입장 혜택을 포함한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이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른 아침 서둘러 먹어야 하는 조식 뷔페 대신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여유로운 어번 브런치 메뉴가 제공된다. 싱그러운 아침 공기와 따사로운 햇살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어번 브런치 메뉴는 3단 트레이에 제공되며, 프렌치 토스트와 에그 베네딕트, 미트볼, 키쉬로렌과 수제 소시지 및 샐러드와 음료 2잔이 포함돼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어번 아일랜드 대신 실내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실내 수영장은 유리돔을 통해 보이는 남산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길이 25m 너비 6m의 풀로 이뤄져 있으며 내부에는 패밀리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여름 뜨거운 햇살을 피해 실내에서의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