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OGK, 벌레 원천차단 ‘안티-인섹트 넷’ 헬멧 출시
상태바
한국OGK, 벌레 원천차단 ‘안티-인섹트 넷’ 헬멧 출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7.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기 성능 우수한 보급형 신제품 레짜 선보여
안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주고, 자전거 교통사고 예방을 하고자 한국OGK가 자전거 헬멧 브랜드 카부토의 신제품 레짜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 한국OGK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중요하게 신경을 써야 하는 점이 바로 안전이다.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자전거 사고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신체 중요부위를 안전장비를 통해 보호해야 한다.

이에 안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주고, 자전거 교통사고 예방을 하고자 한국OGK가 자전거 헬멧 브랜드 카부토의 신제품 레짜(REZZA)를 국내 출시한다.

통기 성능이 우수한 레짜는 일반 사이즈부터 대형 사이즈까지 보유한 보급형 헬멧으로 어드저스터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착용자의 두상에 맞춰 상하 3단계로 핏 조절이 가능하다.

헬멧 내부에는 ‘안티-인섹트 넷’(Anti-Insect Net)을 장착해 자전거 주행 시 벌레가 헬멧 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 더불어 KC 인증과 일본 사이클 연맹(JCF)의 공식 인증을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한국OGK 관계자는 “최근 자전거를 이용하기 좋은 날이 이어지면서 벌레 등의 사소한 이유로 기분 좋은 나들이를 망치는 것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며 “또한 레짜는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헬멧”이라고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