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더위, 호텔서 태양을 피하는 방법
상태바
본격 더위, 호텔서 태양을 피하는 방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룸 특별 할인, 호텔 보양식, 책읽기 등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위트룸에 한해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무더위가 본격화되면서 이에 맞춰 고객을 유치하려는 호텔업계의 움직임도 바빠지고 있다.

럭셔리한 여름 휴식 위한 스위트룸 특별 할인 프로모션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위트룸에 한해 ‘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전망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규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디브 마리나 스위트 3종류의 스위트 룸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2+1 프로모션’은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제공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 DVD 대여도 가능하다. 또한 호텔 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본격 더위 시작, 호텔 보양식으로 기력 보충

강남 삼성동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레스토랑은 8월 31일까지 더위에 지친 심신의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보양식 ‘하늬바람’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강남 삼성동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레스토랑은 8월 31일까지 더위에 지친 심신의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보양식 ‘하늬바람’ 선보인다.

하늬바람의 대표 메뉴로는 능이버섯 한방 삼계탕, 구지뽕을 푹 고아 국물을 우려낸 낙지 한마리 왕갈비탕, 추어탕, 초계국수 등이 있다.

또한 하늬바람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복(7월12일), 중복(7월22일), 말복(8월11일)에 하늬바람 보양식 메뉴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에이드와 과일 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자친구들과 함께 하는 퍼펙트 겟어웨이

‘여자친구들과 함께 하는 퍼펙트 겟어웨이’ 프로모션은 2인 혹은 3인을 대상으로 하며, 멋진 장소에서 즐기는 휴식과 화려한 스타일의 쇼핑을 제안한다. 사진/ 시암 앳 시암 호텔

강렬한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시암 앳 시암 디자인 호텔 방콕에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걸프렌드 겟어웨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자친구들과 함께 하는 퍼펙트 겟어웨이’ 프로모션은 2인 혹은 3인을 대상으로 하며, 멋진 장소에서 즐기는 휴식과 화려한 스타일의 쇼핑을 제안한다. 인기 쇼핑몰과 명소로 향하는 무료 리모 서비스도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에는 수파니가 리버 크루즈의 차오프라야 강 선셋 크루즈가 포함되며 태국 음식 만찬도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판퓨리 오가닉 스파에서의 스파도 포함됐다.

휴가지에서 책읽기 캠페인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KBS 1TV 시사교양프로그램 ‘서가식당’과 함께 ‘휴가지에선 휴대폰 말고 책’을 주제로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이 밖에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KBS 1TV 시사교양프로그램 ‘서가식당’과 함께 ‘휴가지에선 휴대폰 말고 책’을 주제로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휴대폰을 잠시 끄고, 자연 속에서 독서를 즐기며 마음의 양식과 여유를 채우라는 취지로 마련했다.

롤링힐스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는 서가식당에서 소개된 바 있는 닥터지바고, 그림동화, 애드가 애런 포, 이방인 등 휴가철 추천 도서 30여권과 한국외대 지식출판원에서 출판한 여행, 나라, 문화 등 인문학 도서 20여권이 비치된다. 호텔 투숙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도서를 대여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전에 반납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